맛집/여행/일상/맛집

[장안동 고기집] 장안동에서 회식 할 땐 여기! 소년소고기~ 고기 육질 좋아요 ㅎㅎ

경원구 2018. 11. 21. 04:00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춥죠ㅠ


여러분은 감기 조심하세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구요 ㅎㅎ


저는 오늘 친구와 같이 오랜만에 만나서 고기를 뜯으러 갔습니다 ㅋㅋ


바로 소고기인데요~


장안동에 괜찮은 고기집 있어서 포스팅해요!ㅎㅎ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85길 26-6


매일 11:30 - 23:00 일요일 휴무 (우리만에 공간이 필요하신 단체 예약가능)





입구입니다~


한번 들어가볼까요~~





MBC 오늘저녁에도 출연한 맛집이군요!ㅎㅎ





실내 인테리어 이쁘지않나요~?


깔끔한 고기집 같았어요 ㅋㅋ







메뉴판도 잊지 않고 찍었죠~ㅎㅎ


저흰 소년세트2인을 시켰습니다!







이게 기본 반찬들이예요~


상추 무침도 상콤하면서 매콤한게 소고기랑 딱 궁합이 좋았어요~^^





저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한번 리필했던!ㅋㅋㅋ





고기먹을땐 된장찌개가 빠질수 없겠죠?~ㅎㅎ


이건 필수템!!


고소하면서 진한게 딱 제취향이였어요~ㅋㅋ






두둥!!


기다렸더니 소고기 등장!


비주얼만 봐도 최강이네요..ㅎㅎ


마블링이 짱짱맨!





이건 버섯과 닭 날개인데요


안에 치즈랑 날치알도 들어있어요!


이따 보실거예요 ㅎㅎ 다익은 맛있는 날개를요~ㅋㅋ





고기 얼른 익혀서 한점한점씩 사진 찍어봤어요~


소고기 육즙이 적당히 흐르고 미듐으로 익혔을때 먹으면 저는 그때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ㅋ






어떠신가요?ㅋㅋ


군침도시나요~?


밑에는 치즈와 상추 겉절이과 같이 찍어봤어요ㅎㅎ


저렇게 먹으니 소고기의 약간의 느끼함이 완전 잡혔어요~








이게 처음에 보여드렸던 날개인데요 ㅎㅎ


안에 날치알과 치즈가 엄청나게 들었거든요 ㅋㅋ






날치알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듬뿍 넣었는지.. 사장님 나이스!!





이건 치즈예요!ㅋㅋ


한입 베어물면 치즈가 퍽하고.. 터집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한우라면을 주셨는데요~


라면으로 마무리를 해봤는데 와 이것도 괜찮더라구요 ㅋㅋ


지금 글쓰는데 사진보니까 침이고일정도니...ㅋㅋ




전반적인 느낌은 맛있고 조용하니 좋았어요!ㅎㅎ


여자친구와 데이트코스로도 괜찮을 것 같구요!


그리고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사장님께서 그러셨는데 TV방송에도 출연했던 맛집이라고 하네요!ㅋㅋ


뭐 고기맛은 두말하면 입아프죠~ㅋㅋ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