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건대 고기집] 건대 삼겹살 잘하는집. 건대 이대팔 고소한삼겹살 먹으러가실래요~

경원구 2018. 11. 18. 05: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요 근래 건대에서 삼겹살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추울땐 집에만 있지 마시고 밖에나가서 맛난거 드시러 고고!


바로 건대 이대팔!


전화 : 02-499-0458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명절당일휴무


서울 광진구 자양4동 7-1




우선 외관이예요.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약 2대정도 가능한 것 같아요~)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넓은 홀이 눈에 띄네요.





메뉴를 보고 저희도 자리를 잡았어요.


삽겹살과 냉면을 함게 시켰습니다.







밑에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이예요~






제가 좋아하는 콩나물과 파무침은 자세히 봐야 합니다!ㅎㅎㅎ






기다린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고기가 벌써 나오더라구요!


색이 붉은 빛이 뚜렷한 게 맛있게 생겼죠?ㅎㅎ






그리고 고기를 올리고 열심히 굽습니다 :)


고기가 두꺼워서 그런지 굽는 소리가 장난이 아니였어요 ㅋㅋㅋ







그러다 된장찌개가 와서 한입 먹어봤어요.


캬~ 난리입니다!ㅎㅎㅎ


맛이 미치네요 ㅋㅋ


완전 제 입맛을 제대로 저격했더라구요


매콤하면서도 된장 맛이 진한게 굳굳~





그러는 사이 고기가 다 익어서 상추에 쌈을 싸서 한입~





그릇에 올려놓고 또 한입~


삼겹살이 제대로입니다.ㅎㅎㅎ






그리고 제주도 멸치 액젓을 직접 담그셨다는데 오호~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짬쪼름하고 약간 매콤한게 저도 모르게 계속 삼겹살을 찍어 먹고 있었습니다ㅎㅎㅎ



삼겹살을 다 먹을 때쯤 비냉과 물냉을 시켰어요


이 빛깔 보이시나요?ㅎㅎㅎ







이곳은 냉면을 직접 뽑는다고 하더니 면이 쫄깃한게~


씹는맛이 일품입니다ㅎㅎ


비냉 양념도 매콤한게 오 ~ 꼭 드세요!






냉면은 뭐니뭐니해도 고기랑 같이 싸먹는게 맛있죠~ㅋㅋ


아 너무 맛있었네요 ㅋㅋ



여러분도 건대에서 삼겹살을 찾으실 땐 건대 이대팔 찾아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