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대학로 삼겹살. 대학로에서 삼겹살 먹고싶을땐 대학로 돈탐라!

경원구 2018. 11. 25. 07:00

안녕하세요~


요즘 망년회나 송년회로 연말 회식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저도 친구들 만나서 밥먹고 술마시는 모임을 많이 하게되었어요!


그와중에 알게된 대학로 삼겹살 맛집 돈탐라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02-744-6992


매일 14:00 - 01:00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4길 18-5





짜잔~ 입구입니다 ㅎㅎ


맞은편에는 주차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평일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거의 만석이였어요 ㅎㅎ


역시 맛있으니 인기도 많겠죠?ㅎㅎ






한쪽에서 고기가 나오는 곳인가봐요~


이렇게 오픈형이라 고기도 신선하겠네요!





메뉴판도 잊지않고 찍었습니다.


가시는분들 참고하세요~






밑에는 밑반찬들입니다 ㅎㅎ


겉절이 상추인데요~


시큼한게 고기랑 궁합이 좋았어요 ㅎㅎ







된장찌개는 안시켜도 처음에 기본으로 제공되더라구요!


고기먹는데 된장찌개가 빠지면 안되겠죠?!ㅎㅎ





불판이 특이하게 생겨서 찍어봤어요 ㅎㅎ


이렇게 놓고 보니까 불판 되게 잘만들었네요 ㅋㅋㅋ


고기기름도 김치와 콩나물쪽으로 자동으로 빠지게 만들고 계란이나 마늘도


노릇노릇하게 익게끔 설계!ㅎㅎ





두둥!


이것이 삼겹살과 오겹살인데요~


약간의 초벌과 썰어서나와서 먹기 너무 편했습니다 ㅎㅎ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ㅎㅎ





이렇게 올려주시고 인내의 시간을.. 기다리시면.. 엄청난 행복이 ㅋㅋ






이렇게 깻잎무침에도 싸먹어보고~





그냥 삼겹살만 먹어보고~





김치와 콩나물에 곁들어 먹어보고~





상추에 싸서 먹어보고~ㅋㅋㅋ


그냥 말이 필요없습니다 ㅋㅋ 맛은 제가보장하죠 ㅎㅎ






마지막은 뭐니뭐니해도 냉면이죠~


냉면으로 마무리해줘야 뭔가 고기먹은 느낌이랄까?ㅎㅎ





친구녀석은 비냉파여서 비냉시켰어요~ㅋㅋ


저도 한입먹어봤는데 비냉, 물냉 둘다 괜찮게 하더라구요!ㅎㅎ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망년회 잘하시고 2017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