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신천 삼겹살. 신천 화덕고깃간 색다른 삼겹살맛집이 여깄었네요!

경원구 2018. 11. 29. 05:30

여러분 안녕하세요~


2017년 마무리 잘 하셨나요?ㅎㅎ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2017년 마지막에 맛있는 고기집 가서 밥을 먹었는데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바로 신천 화덕고깃간!



02-417-2888

매일 04:00 - 01:00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9길 23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꽤 큰 외관이 보이죠?ㅎㅎ


들어가보겠습니다ㅎㅎ






내부도 굉장히 크더라구요


인테리어도 특색있는데 예쁘더라구요~


색다른 인테리어느낌이였어요 ㅎㅎ(서울인데 시골같은 향토적인 분위기에서 먹는듯한기분?)








한 쪽에는 이렇게 바로 정육에서 고기가나오더라구요~


싱싱함을 그대로!





우선 자리를 잡고 메뉴부터 볼까요?ㅎㅎ


이중에서 저희는 화덕고깃간 2인분!


이걸로 시켰어요!








테이블 옆에는 이렇게 화덕이 있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덕분에 저는 따뜻했어요ㅎㅎ






이렇게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이 세팅되었어요!


곧 고기랑 야채도 함께 왔어요





그전에 베이컨샐러드가 나왔어요


소스가 새콤하니 톡톡 맛있었어요


여기에 베이컨까지 함께 먹으니 금상첨화!ㅎㅎ







파무침도 엄청 좋아하는데~!~!


이거 열심히 먹었던 기억이 ㅋㅋ





야채들이 전반적으로 싱싱해서 계속 쌈싸먹었네요 ㅎㅎ






여윽시!


요즘 핫하디핫한 명이나물이 빠지면 안되겠죠~?ㅎㅎ





고기불판에 콩나물, 김치를 올리고 찌개도 함께 올렸어요





고기를 잘 구워주시더라구요~


고기 밑부분은 돼지 껍데기!


쫀득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계속 손이 갔어요





고기도 잘 익혀주셔서 감사했네요~


요즘 고깃집들은 서비스가 너무 좋네요 ㅎㅎ






맨처음에 돼지껍대기가 익길래 먹어봤는데


고.소.함 그자체였어요 ㅋㅋㅋ





이렇게 명이나물에 싸서 한 입!





버섯도 익혀서 먹으니 굿굿





상추에 싸서 한입~






파프리카도 익혀서 한입!





다 먹고 후식으로 비빔냉면까지 시켰어요


매콤하니 계속 손이 가는 맛이였어요ㅎㅎ




여러분도 잠실에 맛있는 고기 찾으신다면


신천 화덕고깃간 찾아보세요~!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