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건대 막창] 건대 안지랑 곱창막창! 사장님 너무친절하고 엄청 고소한 막창먹으러고고!

경원구 2018. 12. 3. 05:30

안녕하세요~


2018년 무술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다짐은 모두 하셨나요?ㅎㅎ


저는 첫째 건강, 둘째 돈?ㅋㅋㅋ 하하하..


신년회겸 친구를 건대에서 만났습니다!


진짜진짜 맛있는 곱창, 막창집을 소개해드릴려해요~


바로!


건대 안지랑 곱창막창입니다 ㅎㅎ


02-468-9928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82






짜잔~ 여깁니다ㅎㅎ


들어가볼까요~






곱창집 내부입니다!


홀은 그런대로 깔끔? 한 편이였어요 ㅎㅎ






메뉴판도 찍어주시고!





여긴 셀프바!


처음엔 갖다주시는데 두번째부턴 마음껏! 드시면됩니다~





밑반찬들이예요 ㅎㅎ


무쌈이랑 궁합이진짜 잘맞아서 리필 3번정도 갖다먹은 기억이...ㅋㅋ






곱창먹는데 술이 빠질 수 있을까요??


여자친구는 그냥 소주보다 자몽을 좋아해서 ㅎㅎ







짜잔~


메인메뉴나왔네요!


이건 이벤트인데요~~ 생막창, 훈제막창 하나씩 시키시면 이렇게 나오는데 2만원이 아닌


18000원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요!!





빨리 익기만을 기다리는 중입니다..ㅋㅋㅋ






계란찜은 서비스~~


7시 전에 오시면 라면과 계란찜을 서비스로 준다고하니 허리허리업~!






라면도 진짜 기가막히게 끓이시더라구요 ㅋㅋ


여자친구가 특히 라면 귀신이여서 ㅋㅋ 보자마자 흡입..







막창들이 하나하나씩 익어서 사진 근접사로 찍어봤어요~


엄청 고소해보이죠?ㅎㅎ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게임셋







이번엔 강추에도 싸먹어봐요~ㅎㅎ


포스팅 하면서 침이 자꾸만;;ㅋㅋ







여기 사장님은 특별한 재주를 갖고계십니다 ㅎㅎ


바로 병뚜껑으로 이쁜 모양을 내시는데요 ㅎㅎ


말만하시라고 합니다 ~ 글자부터 알파벳, 특정한 모양까지!






다음은 곱창 반바가지!


약간 양념이 되서 나오는 곱창이에요~






계속 저어줘야합니다 ㅎㅎ


그래야 안타거든요!


고수는 안태운다는데 저는 처음먹다보니 조금 태웠네요ㅠ


이리저리 저어줘야지 안타고 쫄깃하게 먹을수있는 곱창!






약간 매콤한데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합니다!ㅎㅎ


완전 맛있는 ㅋㅋ






저희 회사 로고까지 이렇게 만들어 주셧어요 ㅋㅋ


진짜 이쁘죠?ㅋㅋ


너무 잘먹고갑니다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