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하단 족발] 부산 하단에서 족발 맛있는집! 족발쌀롱!

경원구 2018. 12. 7. 06: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에 여자친구와 같이 부산으로 3박4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너무 재밌어서 체감상 짧은 여행이였는데...


또가고싶네요 ㅋㅋ


그중 하단역 근처에서 숙박을 했는데 맛있는 족발집을 찾았어요!!


이런거 놓칠 순 없지요?ㅋㅋ


바로 하단 족발쌀롱입니다~

전화 051-202-6840


영업시간 : 매일 17:00~01:00 연중무휴


부산 사하구 하단동 499-31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들어가봅시다!





평일 저녁시간이였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홀은 전반적으로 깔끔했었어요!







이렇게 주방을 오픈시켜놔서


위생에는 철저하겠구나 했죠 ㅎㅎ





메뉴판도 찰칵!






저희는 C세트 2인으로 시켰어요~


이건 기본 반찬들입니다 ㅎㅎ


요즘엔 족발먹을때도 명이나물을 주더라구요?ㅎㅎ





신선한 야채들!!


저건 소스에 다 넣어서 드시면 되는데 엄청 싱싱해서 아삭아삭소리가 ㅎㅎ





메뉴판 밑에 잘 보시면 메인 하프메뉴를 시키면 나가사끼짬뽕탕,

샐러드파스타가 1회 제공된다고 되어있네요!


그래서 샐러드파스트와 나가사끼짬뽕탕이 나왔어요~~





잘 비벼서 그릇에 예쁘게 덜어먹으면 꿀맛!ㅎㅎ





메인메뉴 등장!!


이게 C set인데요~


오른쪽이 차슈, 왼쪽이 불족발!!





한 점 먹어볼까요?ㅎㅎ


매콤한게 역시 족발은 불족이징~~!!


고기도 야들야들한게 굳굳~





나가사끼 짬뽕탕입니다 ㅎㅎ


고소한게 처음에는 아주약간 싱거웠는데 계속 끓이니 간 적당해서 좋았어요 ㅋㅋ





보글보글 끓고있는 나가사끼짬뽕탕!ㅎㅎ


여기에 술이 빠질 순 없지용~ㅋㅋ


그래서 술도 한잔!!ㅎㅎ


평일 밤에 여자친구와 소소하게 이렇게 술한잔에 족발 먹을 수 있는 여유는 좋은것같아요!





족발을 이 소스에 야채들 넣고 먹으면 되는데요~


야채도 그렇고 소스도 그렇고 궁합이 너무 좋아서 야채 리필 한번했네요 ㅎㅎ





이건 치즈퐁듀인데요~


매콤한 족발이 매우신 분들에게 적극추천!


이놈이 매운맛을 많이 잡아주거든요~!






요놈은 차슈!


고기 부들부들한게 취향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