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도안동 맛집] 대전 기린더매운갈비찜. 매콤한 갈비찜 먹으러 가볼까요~~

경원구 2018. 12. 11. 05:00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요새 매운 음식에 꽂혀서 매운 음식을 찾아다니고 있는데


여행 중 맛있게 매운 갈비찜을 찾아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해요


바로 대전 기린더매운갈비찜!


042-824-9778


매일 11:30 - 23:30


Last order 23:00


대전 유성구 봉명서로 51-1





우선 외관부터 한 번 볼까요?





1층에 위치하고 있고 바로 앞에 차도 주차해놓을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저는 여행중에 간거라 점심시간을 놓쳐서 도착했어요.


내부를 한 번 볼까요?





깨끗하고 밝은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자리를 잡고 메뉴를 살펴보았어요


이 중에서 저는 the 매운 갈비찜을 시켰어요


매운맛은 보통으로 시켰습니다! (이것도 매웠다는...ㅋㅋ)


혹시 모르잖아요 ㅎㅎㅎ








잠깐 기다리다보니 밑반찬부터 나오기 시작했어요


언제 어떤 음식과 함께 먹어도 맛있는 명이나물부터 해서


혹시라도 매울 경우 이를 중화시켜 줄 맛있는 동치미까지!


밑반찬들이 다 맛있는 게 본 음식이 나오기도 전해 한입씩 다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나온 main menu!!





아 저 파랑 버섯이 싱싱한거 보이시나요 ㅎㅎ


조금 끓이다보니 숨이 죽어서 맛있게 양념이 녹아들더라구요!






제대로 익었으면 한 접시 덜어서 먹어볼께요


캬 난리납니다 보통의 매운 맛인데 딱 매콤하고 맛있게

매워서 계속 젓가락질을 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더군다나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양념은 제대로 고기에 딱 베어있고







야채와 버섯이 워낙 싱싱하니 이것도 나름 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거는 명이나물에도 한 입 먹고 해야겠죠?ㅎㅎ






그리고 여기는 떡도 그냥 떡이 아니더라구요


안에 고구마인지 뭔가가 하나 더 들어가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하나 더 치즈 볶음밥까지!


치즈의 바다가 보이시나요 ㅎㅎ


치즈가 정말 많았어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 비주얼!





한입 먹어볼까요?


숟가락으로 잘 들어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저 뒤로 늘어진 치즈 보이시나요 ㅎㅎ


치즈가 정말 신의 한 수 였어요


자칫 너무 매울 수 있는데 치즈를 먹음으로서 


고소하고 담백하게 마무리되는 느낌?



여러분도 대전에서 맛있게 매운 갈비찜을 찾으신다면


대전 기린더매운갈비찜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