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상왕십리역 초밥맛집] 다온스시. 초밥 양도많고 맛도있어서 좋네요 ㅎㅎ

경원구 2018. 12. 15. 05:30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새 날씨가 정말 추워졌어요


감기 걸리지 않게 다들 옷 꽁꽁 동여매고 다니셔야겠어요 ㅠㅠ


저는 이런 추위를 뚫고ㅋㅋㅋ


맛있는 초밥을 먹으러 상왕십리에 들렀습니다


바로 다온스시!


02-2295-5562


매일 11:30 - 10:00매주 일요일 휴무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우선 외관을 한 번 볼까요?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아 그리고 이 곳은 넓은 상가 주차장이 따로 구비되어 있어서


차를 끌고 오셔도 편하게 주차하시고 식사하실 수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내부를 한 번 볼까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손님들이 계신 전체적인 내부 사진이예요




스시를 만드는 곳입니다.





손님들이 앉기 편하게 자리 배치가 되어있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도 자리에 앉아


메뉴를 살펴봤어요





이 중에서 저희는 다온 특 초밥 2개를 시켰습니다.


잠시 기다리고 있으니 우선 테이블이 세팅되더라구요





색감이랑 병이 아기자기하니 예뻤던 밑반찬류입니다.


그리고 식전에 제공되는 샐러드와 수프예요





샐러드가 싱싱하니 맛도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프가 제 스타일이었는데


부드럽고 고소한게 목으로 잘 넘어가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나온 메인 메뉴예요!






초밥이 하나같이 탱글탱글하고 윤기가 돌았어요


종류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하나씩 살펴볼까요?





초밥을 먹어보니 회가 싱싱해서 비린 맛도 전혀 없고 입에서 씹히는 게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정말 탱글탱글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ㅎㅎㅎ


무엇보다 스시 속에 있는 와사비가 딱 알맞게 들어있어서

제 정수리를 쏘는 일도 전혀 없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같이 나오는 우동이예요


김가루도 맛있게 뿌려져 있더라구요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 한접시 크게 덜어 먹었어요 ㅎㅎ





면발도 탱탱하고 국물도 따끈한게 양념이 제대로더라구요


이 우동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여 저희도 한 번 리필에 먹었어요 ㅎㅎ


맛있는건 두 번 먹어야 ! ㅎ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고로케예요!





엄청 두껍죠?ㅎㅎ


고로케위에 양념도 예쁘게 뿌려져 있어서 못참고 얼른 먹어봤어요


가운데를 잘라보니




한젓가락 들어보니 확연히 눈에 보이시죠?ㅎㅎ


게살로 만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게살이 엄청 넘실되게 많았어요ㅋㅋㅋ


여러분도 상왕십리역에서 맛있는 스시집 찾으신다면


다온 스시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