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중화동 횟집] 한국횟집. 싱싱함이 그대로인 회한점 먹으로 고고!

경원구 2018. 12. 19. 06:00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새 최강한파가 대한민국 온 지역을 덮쳤어요ㅜㅜ


다들 추위 조심하시고 건강 조심 또 조심하세요!


저는 이런 추운 날 저는 중랑구에 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바로 한국횟집!


02-439-3331


주소 : 서울 중랑구 중랑역로 34




외관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내부는 어떨까요?






좌식도 있고 문 옆에는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저도 자리를 잡고 메뉴를 보았습니다.





많은 메뉴 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럭 2인분을 시켰어요


우선 처음으로 나오는 식전 죽이예요


담백하고 고소하니 입맛을 제대로 돋우더라구요!





그 다음으로 미역국입니다.


이런 추운날 미역국은 필수죠 ㅎㅎ


미역국이 따뜻하고 비리지 않아 계속 퍼서 먹었어요 ㅎㅎ





생선도 함께 나왔어요


고소하니 간장에 계속 찍어먹었습니다 ㅎㅎ





해삼과 멍게도 나왔구요!


해삼이 은근 맛있더라구요!


처음 도전해 본 음식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었어요^^





굴입니다.


굴은 초장을 요래요래 뿌려서 한입에 꿀꺽 삼키는게 제맛이죠~





다음은 가리비


가리비도 먹어보니 씹는 맛도 일품이더라구요~





고등어도 나왔어요


고소한 고등어도 제대로 먹방 찍었구요 ㅎㅎ





그 외에도 초밥도


너무 맛있게 나왔어요


횟집이라 그런지 비리지도 않고 고추냉이도 적당하고






밑반찬으로 나온 새우튀김도 바삭바삭하니 제대로구요~






그리고 횟집에서 나오는 옥수수콘!ㅎㅎ


역시 이건 맛있더라구요 ㅎㅎ


금세 한 그릇 뚝닥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어느덧 메인 메뉴가 등장했어요~


우럭회!


빛깔보이시나요


오~~





한점 들어보니 오동통한게 제대로죠?


한입 먹어보니


씹는 맛도 일품이고 비린 맛도 안나고


자연스레 술을 부르는 안주였어요 ㅋㅋㅋ





우럭회가 나왔을 때 항공샷도 한 번 보여드릴께요


밑반찬류 거의 다먹어서 ..ㅎㅎ





그리고 저희가 하나 더 시킨 왕새우튀김!


와우 정말 두껍지 않나요?


옆에 소스도 정말 탁월하더라구요





새우가 오동통한게 안에 쏙 들어가있었어요


소스랑 함께 찍어먹으니 맛있음이 배가 되었어요 ㅋㅋ



여러분도 상봉에서 회가 드시고 싶으실 땐 한국 횟집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