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안동맛집. 가성비 대박. 소고기 대박! 장안동 일번지정육식당

경원구 2018. 12. 23. 05:30

안녕하세요~


요즘 겨울철인데도 불구하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ㅠ


정말 짜증 나는데요...


저는 바깥일을 하는 사람이다보니 밖에서 먼지를 많이마시게됩니다..


일하고 나면 목과 코가 칼칼한데요..


이럴땐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서 먼지를 없애는건 어떨까요~


이번엔 장안동에 맛있는 소고기집! 일번지 정육식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02-2212-9926


매일 11:00 - 24:00 명절당일만휴무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8




입구입니다!


앞엔 주차장이있어서 들어가기 편해요~





실내입니다!


깔끔하고 넓은 인테리어였어요 ㅎㅎ






한쪽에서는 바로 정육점식으로 고기를 하고있는 모습이네요~





메뉴판이예요~


저흰 큰소 한마리를 시켰어요 ㅎㅎ





셀프바인데요!


처음엔 셋팅해줘요~ 더 드시고 싶으신분은 눈치보지말고 리필리필!





밑반찬들이예요~ㅎㅎ









기다리고있었더니 맛있는 소고기가 짠!!


마블링부터해서 다양한 부위를 주더군요~


친구랑 배고픈상태에서 이걸 다먹을수있나 도전해봤죠!ㅋㅋ






이렇게 자글자글 구워주시고~


가운데 된장찌개는 무한리필이라고합니다!!


더군다나 완전 고소하면서 담백한게 맛있어요 ㅋㅋ





여러부위마다 맛도 다르고 식감도 다르고!






등심인데요~


담백 고소 그자체였어요!! ㅋㅋ





여러분도 한입드셔보실래요~ㅎㅎ


포스팅 쓰다보니 또 배고파지네요;;





버섯도 빠질 수 없죠~


넘나 맛있는것!ㅎㅎ






전 소고기는 쌈에 잘 안싸먹는데, 사진을 찍기위해서 한번 싸봤습니다 ㅎㅎ





소고기에는 역시 소금이죠~!






소고기에도 냉면이 빠질수없죠~?ㅎㅎ


냉면은 돼지고기든 소고기든 잘어울리는 음식이죠~ㅎㅎ





저는 비냉이고 친구는 물냉시켰어요 ㅎㅎ


고기엔 비냉이죠~!ㅋㅋ





다음은 시~~원한 물냉!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담백했던것같아요 ㅎㅎ





하지만 전 물냉보다 비냉을 추천합니다!ㅎㅎ


여러분도 맛있는 소고기와 된장찌개 그리고 시원한 냉면을 먹으로


장안동 일번지정육식당으로 가볼까요!





※ PS. 아주 배고픈 성인남자 2명이서 고기를 다 못먹어서 남은 고기를 다 포장해왔네요 ㅎㅎ


포장까지 해주는 센스있는 맛집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