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건대고기집] 건대회식장소로 딱 좋은곳. 건대 다락고기집! 고기쥑이네~~

경원구 2018. 12. 26. 06:30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말에 건대에서 놀다가 맛있는 삼겹살집을 발견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바로 건대 다락!


전화번호 : 02-463-0392


영업시간 : 매일 16:00~01:00


서울 광진구 화양동 33-43






우선 외부 모습입니다!


이곳에 차를 가져오실경우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바로 옆에있는 한아름볼링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인테리어가 되게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ㅎㅎ


분위기는 시끄럽지 않고 좋았어요~






그리고 벽 한쪽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나와있더라구요


ㅋㅋ그래서 이걸 보고 저희는 마지막에 된장짜글이까지 시켜먹을 예정입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부터 보았습니다


이중 저희는 삼겹살, 목살, 소갈비살 그리고 이네 닷 담 맥주를 시켰습니다






밑반찬이예요


굉장히 다양하죠?ㅎㅎ





백김치도 너무 시원하니 최고더라구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 그리고 파무침!





양념장들도 아기자기한 그릇에 담겨있어요





고기가 나오기 앞서 계란찜까지~~ㅋㅋ


샛노래서 되게 먹음직스러웠네요!





밑반찬을 맛보고 있는 사이 고기가 나왔어요


색이 또렷하니 정말 맛있어보이죠?ㅎㅎ






불판에 올려보겠습니다!


크으





너무먹음직 스럽네요~!





다 익은 고기를 하나씩 먹어볼께요


우선 삼겹살!


캬 삼겹살은 진리예요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다음은 목살!





한입 싸먹으니



정말 고기와 각종 밑반찬이 이렇게 잘 어울어질 수 있나요ㅎㅎ


꿀맛이예요 꿀맛





고기가 담백하다면 명이나물이 상큼함을 더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소갈비살!


역시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갔어요ㅋㅋ





고기먹는데 버섯 빠지면 섭하죠~ㅎㅎ





고기가 다 먹어갈때쯤 나온 된장짜글이!


보는것만으로도 된장의 구수함이 느껴지는것 같아요ㅎㅎ





한접시 덜어서 먹어보니


된장안에 호박, 두부, 파 등등 정말 많은 내용물이 있더라구요


그 덕분인지 맛도 깊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같이 맥주까지!


스페인 맥주는 처음 마셔보는데 이렇게 예쁜 잔까지 주시더라구요ㅎㅎ


따라마셔보니 깨끗한 맛이 고기와 함께 마시기 딱이였어요ㅎㅎ



여러분도 건대에서 맛있는 고기 찾으신다면 건대 다락 찾아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