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구리한우 맛집] 고구려 참숯구이. 구리에서 제일 잘나가는 곳이라구~?

경원구 2018. 12. 31. 06:00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씨가 서서히 풀리고 있다고 하는데 그래도 저는 아직 좀 춥더라구요ㅜㅜ


여러분도 이럴때일수록 꼭꼭 따뜻하게 다니세요ㅎㅎ


저는 요새 계속 고기가 먹고 싶어서 ㅋㅋ 또 고기 먹방을 찍으러 갔습니다ㅎㅎ


바로 구리 고구려참숯구이!


02-456-9788


매일 10:00 - 22:00


경기 구리시 우미내길 6





외관을 한번 볼까요?ㅎㅎ


이 앞은 주차장이여서 차가지고 가셔서 편히 식사하실 수 있으세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운데는 칸막이가 있어서 지인들끼리 편히 먹을 수 있더라구요






메뉴를 볼까요?


이 중 저희는 양념갈비 2인분, 한우육회, 비냉2개, 된장찌개 이렇게 시켰어요





정말 잠깐사이에 밑반찬이 세팅되더라구요~^^


상추, 깻잎, 고추입니다.


매우 싱싱해서 쌈싸먹기 딱이였어요!





백김치도 시원하니 저절로 손이 갔어요ㅎㅎ


그 외에도 고추에 된장이 있는? 이름을 모르겠는데

고추도 그렇게 매운게 아니라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ㅎㅎ





양파무침이 고기와 너무 잘 어울어졌구요~





그리고 대망의 고기입니다!





양념이 잘 베어있는 고기를 펼쳐서 불판위에 올려놓으니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더라구요ㅎㅎ


갈비갈비~~^^





명이나물과도 한입~





그리고 상추쌈싸서 제대로 한입!ㅎㅎ





양파무침과도 한입~






고기가 맛있으니 무엇과 같이 먹어도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타지도 않고 양념도 제대로 였어요 굳굳!


그 다음으론 육회예요





일부러 양이 적은 육회를 시켰어요~


육회 색이 매우 예쁘죠?


열심히 비벼서 한입 먹어보니


음~ 역시 한우라 그런지 제대로네요ㅎㅎ




다음으론 된장찌개입니다


된장찌개 속 갖은 야채들 보이시나요?ㅎㅎ


된장찌개가 시원~한게 고기먹고 난후 딱이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비빔냉면입니다


캬 빗깔 보이시나요?ㅎㅎ


붉은게 정말 맛있어보이죠?





열심히 비벼서 한젓갈 들어보니


오오~


맛도 진짜 맛있었어요


매콤한게 계속 먹고 싶은 맛이예요ㅎㅎ





고기랑 같이 먹어보니


어우


진짜 최고예요ㅎㅎ


역시 고기의 마지막은 비빔냉면이예요




여러분도 구리에서 맛있는 고기집 찾으신다면


고구려 참숯구이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