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오금동맛집] 한정식의 정석! 필녀의한정식입니다.

경원구 2019. 1. 4. 17:23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장님과 함께 송파구쪽에서 밥을 먹을 기회가 생겼어요~


과장님과 형수님도 같이 한정식에서 제대로 식사를 하기로 약속잡았죠!


그래서 간곳은 송파 필녀의 한정식!!


여성분이 사장님이신가? 왠지 여자의 섬세한 손맛이 느껴질것같군요 ㅎㅎ


서울 송파구 동남로 308 KOBA 빌딩




전화 02-400-5560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차량을 갖고가니 발렛파킹까지 해주는군요!


서비스는 아주좋네요~





여긴 2층과 3층이 있었어요~


위에가 2층!




여긴 3층! 사람이 많을땐 대기자까지 있을수 있다하네요~




맛집을 가면 메뉴판을 잊어선 안되겠죠~?


열심히 찍었어요 ㅎㅎ 참고하시길!




저희는 꽃담 정식을 3개 시켰어요~


맨 처음나온 메뉴입니다.


죽과 계절김치!


가볍게 워밍업으로 시작해볼까요~





다음은 참소라무침, 잡채, 샐러드 그리고 버섯버터구이까지!


참소라무침은 매콤새콤한게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ㅎㅎ


골뱅이 무침 소스랑 비슷한??





그리고 잡채는 국민의 사랑이죠 ㅎㅎ


담백하고 짭짤한 잡채맛 그대로여서 좋았네요 ㅎㅎ





샐러드는 조금 색다른 느낌의 소스였어요~


처음먹어봤는데 나름 괜찮다는!





버섯 버터구이인데요~


과장님도 저도 굉장히 맛있어한 요리였어요 ㅎㅎ


근접샷으로 찍었는데 한번 잡숴보실래요~





처음나온 요리들입니다~





아직 코스요리는 많으니 구경 고고!


다음은 들께탕입니다~


구수한맛이 일품이였는데요 ㅎㅎ


계속 떠먹게되는게 마약수준이라는..ㅋㅋ






연근무침이예요~


연근이 진짜 싱싱해서 아삭아삭거리는게 맞은편 앉아있는 사람도 들릴정도였어요~


소스는 강하지도않고 약하지도않는... 담백한맛!


약간 싱거우면 사과랑 같이 드시면 훨씬 맛있었어요 ㅎㅎ





문어숙회예요~


화도랑 문어숙회랑 같이 한번에 쌱!!먹으면 굳굳~





두둥~


떡갈비는 뭐 패왕이죠 ㅋㅋ


한입먹는데 더시키고싶었네요...


양이 조금 적었어요.. 너무맛있어서ㅋㅋㅋ





코다리무침!


코다리 처음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던데요?ㅎㅎ


살이 도톰한게~ 밑에 사진보세요!





보이시나요?ㅎㅎ


살이 엄청 두툼~해서 한컷 남겨봤습니다!ㅎㅎ





양념게장~


여긴 게를 참 큰걸쓰더라구요 ㅎㅎ


한입무는데 탁 터지는게 오...ㅎㅎ






대하튀김!


저 큰게 대하였어요!!


대하를 약간 다져서 튀긴것같은데 크으...





엄청~~크죠?ㅎㅎ


맛도 고소하고, 담백한게 맥주가 땡겼는데 차를 가져와서 패스...ㅋㅋ





쭈꾸미볶음입니다~


이건 좀 매콤했는데요!


마지막에 나오는 5첩반상 식사랑 같이 섞어먹으면 간이 딱좋습니다!





마지막에는 5첩반상과 된장찌개가 나와요~


밥은 솥밥처럼나와서 마지막에 숭늉까지 먹을수있게 해놨더라구요 ㅎㅎ






식사를 마치면 후식으로 한방차를 주는데


솔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소화에 도움이 된다고하면서 주더라구요!


천천히 마시면서 형수님과 과장님이랑 같이 담소를 나누면서 나왔어요~





분위기부터 맛까지 흠잡을데 없는


송파 필녀의 한정식! 추천박고갑니다 ㅎㅎ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