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잠실곱창] 신천곱창! 잠실에서 곱창 잘하는집. 김사장황소곱창~!

경원구 2019. 1. 11. 12:28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에~~~


제가 제2롯데월드에 볼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여자친구와 맛있는 소곱창집을 발견해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어요~~^^


바로 잠실역 김사장 황소곱창!



번호 : 02-415-8958


영업시간 : 매일 10:30 - 24:0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10




여기 찾아오시려면! 잠실역 8번출구에서 나오시면 빨리 오실 수 있어요~


가로질러서 오려고 하지마시고, 큰길따라서 오시면 편합니다!ㅎㅎ


더샵 스타파크 202, 203호라서 주거지역(아파트)쪽 말고, 상가쪽으로 가시면됩니다.



우선 외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정렬의 붉은색이 눈에 확 들어오죠?ㅎㅎ





내부는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이 가게의 위치가 2층이라 창가에 앉으면 바깥이 시원하게 보여서 좋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메뉴부터 봤습니다


이 중에서 모듬중짜리와 계란찜!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먹었어요 ㅎㅎ





우선 밑반찬입니다


고추가 함께 들어있는 저 소스가 약간은 매콤한게 맛있었어요


깻잎도 짭조름한게 곱창과 함께 먹기 딱 좋더라구요


파는 매콥한 양념이라 역시! 잘 어울렸구요ㅎㅎ






그리고 함께 나온 콩나물김치찌개입니다! (요고 진짜 맛있음 ㅋㅋ)


이게이게 또 진국이더라구요


엄청 시원~한게 손이 계속 갔습니다ㅎㅎ






그리고 드디어 나온 모듬!!


막창, 곱창, 대창, 깐양까지!


정말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함께 나오는 숙주나물과 부추까지!






다 익은 소곱창들 한 번 보실래요?



다들 하나같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엄청 먹음직스러워보이죠?



한접시 덜어서 먹어보니


와.. 진짜 맛있더라구요



약간 양념이 되어있는것 같은데


고소한 맛은 사라지지도 않았고


양념맛에다 밑반찬까지 곁들여 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ㅎㅎ






그리고 잠깐 사이에 계란찜도 나왔어요





색깔이 샛노란게 고놈참 먹음직스럽더군요 ㅋㅋ


한숟갈 덜어보니 와.. 스르륵~


몽글몽글해서 식감도 부드럽더라구요


맛도 계란의 담백함이 그대로 살아있었어요





어느정도 곱창을 다 먹어갈때쯤이면...


볶음밥님을 시켜주는게 곱창에 대한 예의죠...ㅋㅋㅋ


볶음밥이예요!






위에 날치알 엄청 많죠!ㅎㅎ


밥에도 양념이 잘 베어있었어요


볶음밥을 불판위에 올려놓고 지글지글~ 하고 나면


캬~


맛있는 볶음밥 완성이예요ㅎㅎ






한숟갈 덜어서 먹어보니 양념이 약간 짭쪼름하지만 매콤한게 굳굳!


날치알도 많아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여러분도 잠실역 근처에서 소곱창 찾으신다면 김사장 황소곱창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