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성수동 레스토랑] 서울숲근처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파스타가 일품이군요!

경원구 2019. 1. 15. 04: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주말에 날이 점점 풀리더라구요! 봄이 찾아오는건가요~ㅋㅋ


낮에는 꽤 포근해서 오랜만에 맛있는 밥집을 찾아갔습니다.



바로 성수역/뚝섬역 근처에 있는 백미주반 입니다!



전화번호 : 070-7008-9000


일요일 12:00 - 23:00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






우선 외부부터 볼까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통유리로 되어 있는 곳이였어요


입구 쪽에는 이렇게 입간판이 있고 점심 특선메뉴도 함께 나와있었어요~






입구로 들어가보니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인테리어가 굉장히 예쁘지 않나요?


테이블도 너무 예쁘고 위에 조명도 독특하고!


무엇보다 통유리로 되어있다보니 내부까지 빛이 잘 들어와서


따뜻하고 분위기 있더라구요






한번 구경해보시겠어요?ㅎㅎ






구경을 끝내고 저도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를 보았습니다.






이국적인 메뉴들 속에서 저는


점심특선으로 나왔던 조개탕 파스타, 마라탕 파스타, 이탈리안 수육, 필리치즈 에그롤


이렇게 시켰어요~



기다리는 동안 물수건도 이렇게 이쁘게 담겨서 왔구요 ㅎㅎ


정말 맛있게 익었던 깍두기도 함께 나왔어요







그리고 본 메뉴도 금방 나오더라구요 ㅎㅎ


우선 마라탕 파스타와 조개탕 파스타예요






점심 특선은 원래 밥도 함께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이렇게 밥도 함께 나왔습니다!





우선 마라탕 파스타를 잘 섞어서 한 젓가락 들어보겠습니다!





면발이 탱글탱글하면서 국물도 매콤한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함께 나온 고기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게 이 국물이 정말 제 스타일이었어요~~


밥도 함께 말아먹으니 진짜 굳굳






다음으론 조개탕 파스타!


한 젓가락 들어서 먹어보니


여기는 면이 전체적으로 통통하니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국물도 잘 베어있어서 그런지 저알 맛있었어요







조개탕 파스타는 마라탕 파스타와는 다르게 엄청 시원했어요


정말 맑은 국물 특유의 시원함이랄까?


안에 함께 들어있던 조개의 신선함도 씹을 수록 탱탱한 식감으로 쉽게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탈리안 수육입니다.


제가 흔하게 알던 수육과는 다른 이미지더라구요!ㅎㅎ


접시에 덜어서~ 한입 먹어보니






고기가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완전 입에서 살살 녹았네요ㅋㅋ


약간은 짭조름하면서도 안에 함께 들어있던 야채의 향도 함께 나는게


색다르게 맛있었어요!ㅎㅎ





마지막으로 필리치즈 에그롤이예요


감자튀김이 산처럼 쌓여있죠?ㅋㅋ


그 밑에는 치즈가 잔뜩 있었어요


감자튀김에 치즈를 묻혀서 먹어보니 오호 짭조름한게


맥주안주로 딱이더라구요 ㅋㅋㅋ


먹다보니 생각나는 맥주 ㅎㅎㅎ






그리고 감자튀김을 파헤쳐서 보니 안에 롤이 있더라구요


롤을 잘 썰어보니 !


그 안에 이렇게 고기가 가득가득 들어있었어요




잘 잘라서 먹어보니 오 이거 진자 맥주 안주로 너무 딱이였어요!ㅎㅎ


짭쪼름하지만 고기도 엄청 많아서 씹는 즐거움이 있는~~?ㅎㅎ





여러분 놀라지마세요...


이렇게 전~~부가 점심에가시면 5만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ㅋㅋ





이 곳에서 점심을 먹으면서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맛도 맛있어서 즐거웠어요


다 먹고 인사하고 나가려는데 사장님께서 인사를 해주셨는데


사장님 목소리 진짜.. 멋있었습니다 ㅋㅋㅋ


여러분도 성수역 근처에서 맛있는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백미주반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