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방이동보쌈] 제2롯데월드갔다가 맛있는 보쌈먹었어요! 방이동 대박쌈~!

경원구 2019. 1. 21. 06:00

안녕하세요~


어제 불금 모두 잘 보내셨나요~?


일거리가 제2 롯데월드쪽에 있어서 갔다가 근처에 좋은 술집 겸 보쌈집을 발견했어요!


먹는거 좋아하고 맛집 탐방하는거 좋아하니...


이번에도 어김없이 블로그에 포스팅 해야겠다 싶어서 사진도 여러장 찍었죠~ㅋㅋ


(옆테이블은 저희가 시킨거보고 같은 메뉴 시켰다는...ㅋㅋ)


전화번호 : 02-422-5594


일요일 휴무, 매일 16:00 - 03:0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9




대박쌈 입구있니다!


주차는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실내에는 이자카야 분위기도 조금 있었어요 ㅎㅎ


시끄러울줄 알았는데, 소란스럽지 않아 좋았네요!


여자분들이 좋아하실듯!ㅋㅋ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모듬쌈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떡갈비, 순대, 삼겹수육까지 나오는 세트요!



기다리고있었더니 반찬들이 하나씩 나왔어요~


잡채인데, 간이 적당한게 맛있었어요 ㅎㅎ





콩나물국!


소주한주에 무한리필도 가능해서 딱일것같았어요 ㅋㅋ


하지만 저흰 소맥을 마셔서...ㅋㅋ





여러 양념소스들과 반찬들이예요~





보쌈엔 뭐니뭐니해도 소맥?ㅋㅋㅋ





다음은 세트메뉴중 간장새우가 먼저 나왔어요~!


얼추 10마리는 됐는데 양도 많이줬네요~





밥은 다드신다음에 말아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


밥도둑이 따로없어요~!!!


소스가 아주그냥 ㅋㅋ





살 도톰한거 보이시나요~?ㅎㅎ


이거 하나먹으면 밥이 그렇게 땡겨요 ㅋㅋ





새우 신나게 먹고있었는데, 보쌈이 나오더라구요~


김치나 묵은지를 직접 담그신다고 하시고,

야채도 매일 아침에 손질하고 받아서 관리하고 하셨어요~


어쩐지... 신선한느낌이?ㅋㅋ





양 보세요..ㄷㄷ;


밑에 깔려있는게 어마어마했어요 ㅋㅋ


옆테이블은 여자4명이서와서 세트메뉴가 아닌 이거 하나먹었는데, 배불러할정도였으니..ㅋㅋ


물론 저희도 다 못먹었음..ㅠ





고기 육즙이 흘러주시네요 ㅋㅋ


먹어달라고막..!






순대도 풋내나 잡내가 없이 좋았어요~





상추에 싸먹어볼까요~


보쌈엔 뭐니뭐니해도 상추쌈이죠 ㅋㅋ





마지막으로 전체샷 한번 찍어봤어요~


이렇게 한상에 5만원?!!?!


말도안되는 가성비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