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태평역맛집] 태평동에 곱창과 쭈꾸미 그리고 삼겹살의 만남! 슈퍼쭈꾸미&준태네곱창

경원구 2019. 1. 30. 19:16

안녕하세요~


어제 비가 많이 왔네요.


이번 비는 확실히 봄비인 것 같습니다.


날씨도 흐리고... 여자친구와 같이 맛있는거 뭐 없나... 하다가


성남에 곱창 + 쭈꾸미 + 삼겹살이 만나서 놀고있다해서 찾아가봤습니다 ㅋㅋㅋ


근처에 10분에 300원하는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걸어서 3분거리정도에 있었어요!


전화번호 : 031-759-9966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 3008





주차해놓고 걸어갔더니 나왔어요!


들어가볼까요~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곱창, 쭈꾸미집이라 살짝 예상했던 빈티지와는 달랐어요!






메뉴판이예요~


삼겹, 쭈꾸미, 곱창 퓨전음식부터 다양하게 팔고있네요!




밑반찬들이예요~


주로 쭈꾸미, 곱창, 삼겹살에다가 싸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 가운데 빨간색 소스는 엄청 매콤합니다!





상추와 깻잎.. 그리고 저 노란게 알이예요 ㅋㅋㅋ


같이 싸먹으면 짱입니다!





옥수수까지 주는군요.. 이건 사랑 그자체죠 ㅎㅎ






메인메뉴 등장이요~


삼겹쭈꾸미 1인분, 곱창쭈꾸미 1인분입니다 ㅎㅎ


양도 엄청많죠!





어느정도 익으면 이렇게 불쇼도 해줍니다!





치즈보이시나요?ㅋㅋㅋ


아낌없이 팍팍 뿌려주시던데... 사랑합니다 사장님!ㅋㅋ





쭈꾸미 탱글탱글~ >.<





상추에 이것저것 넣어서 먹어봤어요~


맛은 뭐 두말하면 입아프죠 ㅋㅋㅋ


솔직히 드신다음에 맛없었으면 여기 댓글 달아주세요...!





이건 뭐지..하고 봤더니 치즈가 듬뿍 들어간 계란찜...ㅋㅋㅋ


치즈 공장하시나;; 치즈완전좋아하는데 듬뿍주시네요 ㅋㅋ





전체샷~




비주얼은 최강입니다 ㅋㅋ


남은 날치알까지 다 때려넣고 비볐어요 ㅋㅋ




맛은 진짜 굳!


매콤한것도 적당히 좋고, 간이 쌔지도않고 딱좋았네요~~


다음에는 선배님이랑 와야겠습니다 ㅎㅎ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