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서울 시청역 맛집] 한우 등심. 스페샬로 즐겨보자! 장터본가~

경원구 2019. 2. 7. 02:06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이죠!!


평일엔 열심히 일했으니 주말엔 푹 쉬거나 친구들 만나서 놀거나


여자친구 만나서 데이트하는 주말입니다!!ㅋㅋㅋ


저는 시청쪽에 여자친구와 함께 맛있는 한우 등심을 먹으러 갔어요!


바로 장터본가~!


전화번호 : 02-3789-7292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일요일 00:00~21:00


서울 중구 남대문로4가 17-4





장터본가 입구입니다!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예요~





실내는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윗층은 주로 단체손님 방이 있는 장소랍니다~


참고하시길!





메뉴판도 잊지않고 찍었죠~ㅎㅎ


저흰 한우스페셜 하나 시켰습니다!


등심부터, 각 종 맛있는 한우 부위들이 있는 한우 스페셜!






기본 반찬들이예요~


상추와 겉저리, 김치 등


소고기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네요~ㅎㅎ





된장찌개와 계란찜은 스페셜 시키면 무료로 나오는데요~


이 집 된장찌개 참 맛있더라구요!ㅋㅋ


구수한게 제 취향저격!ㅋㅋ





계란찜도 보글보글 거리면서 오는데


바로 숟가락 담궈서 진정시켰죠 ㅋㅋㅋ






짜잔!!


주인공님 등장하셨네요 ㅋㅋ


양도 푸짐한게 이게 58000원?!


와우..ㅋㅋ





이렇게 먹음직 스럽게 익으면 바로바로 입으로 들어가줘야죠!ㅋㅋ






부위별로 근접하게 찍어봤어요~


한번 감상해보세요!ㅋㅋ







저는 소고기 먹을땐 상추에 잘 안싸먹고 고기만 따로 먹는편이거든요 ㅎㅎ


여자친구는 쌈싸먹는거 좋아해서 사진한장 찍어봤어요~





다음은 등심!!


넓적한게 마블링부터 아주 먹어달라고 소리치네요!






두개를 한번에 냠냠!


고기의 전체적인 평을 하자면 정말 고소했어요


씹을때마다 소고기 향이 입안을 지배했는데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