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맛집

[청담 고기집, 강남 고기집] 엘이베리코 청담점. 스테이크와 와인이 잘어울리는 레스토랑.

경원구 2019. 2. 12. 04:30

안녕하세요~


요즘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밖으로 나가기 참 싫네요ㅠ


창문을 열면 뿌연 하늘이 짜증을 유발하는 주말이였어요...


여자친구와 기분전환이라도 할겸


청담쪽에서 보자고하고 근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알아봤더니


분위기 깡패 맛도 깡패인곳을 알아버렸습니다 ㅋㅋㅋ


청담 엘이베리코입니다!



전화번호 : 02-516-1066


영업시간 : 매일 17:00~24:00


서울 강남구 논현동 95-21





입구예요~


발렛도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 이용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아보이네요!!






실내 인테리어입니다!


청담에 이런곳도 있었다니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소개팅이나 여자친구와 함께오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여자친구는 조명이 너무 좋다고 폭풍 셀카질을 ㅋㅋㅋ





메뉴판도 잊지않았죠~


저흰 드라이에이징목살

베요타황제살

클라우드 배지터블

아보카도 스켈럽

하우스와인 2잔을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들이예요~


야채들이 아삭한게 일품이였네요ㅎㅎ


간도 쎄지도않고 소스도 괜찮았어요!




하우스와인으로 분위기 한번 잡아주시고!ㅋㅋ




먼저, 아보카도 스켈럽입니다.


관자와 아보카도의 조화?


상상이 되지않았지만 버무려진 양념과 두툼한 관자, 아보카도가 은근히 잘맞더라구요ㅋㅋㅋ





아보카도와 관자입니다 ㅎㅎ





드라이에이징목살과 베요타황제살 입니다


이게 핵심 메뉴였는데요!


맛은 고기의 향이 너무 좋았어요


숯불로 구운것같은데, 고기를 입에 넣고 한번 씹으면 육즙과 향이 워우...ㅋㅋ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ㅎㅎ


여러분도 한입 드셔보세요!





다음은 클라우드 배지터블입니다.


이 하얀 소스가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노른자와 버무려서 먹으니 엄~~~~청 고소했어요~!


이거 한입 먹으면 저절로 눈이 감기면서 음~~~ 할겁니다 ㅋㅋㅋ






전체샷 찍어봤는데 분위기 어떤가요?ㅎㅎ


조용조용한게 너무 맘에들었네요~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