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돈버는 어플인 "캐시슬라이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메인화면은 이렇게 생겼네요~!ㅋㅋ





편의점 알바나 무료한 시간이 많이 생기는 직업들.. 혹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서 심심하실때 핸드폰을 켜서 잠금해제만으로 5~10원을 벌수 있는 어플입니다.

전 이거 시작한지 10일만에 만원모았어요 ㅋㅋ 

어떤 분들은 이거로 월 백만원도 모은다는 분 봤어요;;ㅎㅎ




어플을 통해 돈을 모으시면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간편하죠?!

전 이렇게 모은 돈으로 주로 카페에서 커피를 사먹습니다~ 되게 유용해요 최근 한달간 꽁짜커피 3번마셨네요 ㅋㅋ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문상으로도 교환가능해요! 제친구는 이거해서 롤 스킨 굉장히 많이 샀다는데;;ㅎㅎ 여러분들도 해보세요~!

 

 

참고로 시작하실때 추천인으로 적는란이 있는데 그냥 스킵하시면 아무혜택도 없습니다!

이왕이면 babbo1836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 적으시면 추가적립 있으니까 손해는 절대 없습니다~!

 

정말 간편하게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입니다. 한 번 사용해보셔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