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T_Dexter입니다.


저는 이번에 친구와 같이 건대에 있는 중국식 샤브샤브를 먹고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할까해요!!


중국의 그 특유향?! 그걸 좋아하는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것같네요 ㅎㅎ


아 다만 제가 말하는 중국의 특유한 향은 짜장면이나 짬뽕집에서 나는 그런게 아니예요 ㅎㅎ


그 특유의 향신료같은것들을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하고싶네요!ㅎㅎ



주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 18길 17


문의전화 : 010-2981-2555


입구는 이렇게 생겻어요~





자~ 이제 들어가볼까요??


역시 중국풍 느낌이 많이 나죠?ㅎㅎ



내부는 정말 깔끔해서 좋았어요!!



특이한 가면 장식도 있네요 ㅎㅎ



그밑에 무슨 그릇이 저리많지? 했는데


이게 다 소스래요 ㅋㅋㅋㅋㅋㅋ


소스만 15가지는 넘는것같은데



각자 원하는 소스를 맛보고 샤브샤브나 다른 고기메뉴에 찍어드시면 된다고하네요~ㅎㅎ


정말 대박이죠!


그런데 소스를 퓨전도 가능해서 종류는 어마어마하다네요!ㅋㅋ



저희는 주인 아주머니께서 가장 맛있는?ㅋㅋ


샤브샤브와 궁합이 잘맞는소스를 만들어주셨어요~


짜잔~ㅎㅎ



이걸 비비면 이렇게!ㅎㅎ


비주얼이 좀 그런가요?ㅎㅎ


그런데 약간 짭조름하고 된장맛도나면서 신기했어요 ㅋㅋ


맛있다는!!



자~ 이제 뭐뭐를 파는지 메뉴판을 볼까요?~ㅎㅎ


짜잔~






샤브, 고기, 식사, 주류, 야채, 버섯류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있었어요 ㅎㅎ


저흰 맨위에 보이시는 모듬!! 샤브샤브 세트를 시켰습니다.


그게 가장 인기가 많다네요 ㅎㅎ


저렴하기도하고!



짜잔~!


이게 홍백탕이라고 하네요~


홍은 왼쪽에있는 강렬하고 매콤한 맛이고, 


백은 아주아주 깔끔하고 가벼운 맛이예요~ㅎㅎ



고기도 나왔어요!ㅎㅎ


와.. 양 진짜 많죠?ㅋㅋ


짜잔~ㅋㅋ


야채는 훠얼씬 많아요 ㅋㅋ


전샤브샤브먹을때 고기보다 야채를 더 좋아하는편이라 ㅋㅋ



보글보글~~ 각종 야채들을 넣고 끓여서 냠냠!




비주얼 보이시나요?ㅎㅎ


맛도 매콤한게 날도 추웟는데 참 좋았네요 ㅎㅎ




먹다보니 술을 안시킬 수 없어 생맥주 500도 시켰어요 ㅋㅋ


못참겟더라구요..ㅋㅋ


중국 음식들은 술을 부르나?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칭타오를 먹는건가.. 햇네요 ㅋㅋ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건대오시면 중국 양꼬치거리에 있는 소성공자 한번 가보세요~^^


정말 국물맛도 특별했고!


여기가 신규업체라네요 ㅎㅎ 끌끔하기도하고 회식하기 좋은장소인것같아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