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T_Dexter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ㅠㅠ


여러분들은 감기 조심하시기바랍니다!


 제 주위엔 감기가 많이 걸려서 고생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번엔! 국물도 얼큰~하고 담백하면서 아주 맛있는 투도온면이라는


음식을 소개할까합니다 ㅎㅎ


식당이름은 투도식당입니다 ㅎㅎㅎ


주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 18길 68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나와 아주 유명세를 제대로 탄 투도온면을 먹으러 친구들과 같이


고고싱 했어요~ㅋㅋ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들어가볼까요~?



내부는 굉장히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


중국음식 식당이라그런지 운형테이블도~두둥












메뉴판을 안볼순 없죠~?ㅎㅎ


찍어왔습니다!


그런데 메뉴라 너무너무많아서 ㅋㅋㅋ


계속 찍었네요 ㅋㅋ



와..


듣기론 아주머님께서 주방장님이 중국 진짜큰 유명한 호텔에 주방장이였다고 해요~


그래서 할줄 아는 요리도 다양하시고 맛은뭐 두말하면 입아프죠 ㅋㅋ


저희는 다양하게 먹어보고싶어서 이것저것 막 시켰어요 ㅋㅋ


두토식당에 왔으니 두토온면은 당연히 시켜주시고~ 탕수육에 볶음밥그리고 소고기해장국까지!ㅋㅋ


자 먼저 밑반찬들부터 살펴볼까요?~ㅎㅎ





마지막에 이건 양배추를 절여서 만든 중국분들이 그렇게 좋아한다는 반찬이였어요 ㅋㅋ


미묘한게 어디서 먹어본맛이였는데 으.. 설명을 못하겠네요ㅠㅠ





짜잔~ 먼저 투도온면입니다 ㅎㅎ


국물이 완전 제친구랑 저는 취향저격당해서 ㅋㅋ


베트남쌀국수랑 차원이틀려요


전 그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거먹고 칼칼하면서 시원하고 담백한.. 크으;;


또먹고싶네요;;ㅋㅋ





다음은 소고기 해장국이예요~


일반 해장국과는 다르게 안에 중국특색?의 향신료가조금 들어가서 특이한 맛이였는데


제 입맛엔 맞았아요 ㅋㅋ


솔직히 일반 소고기 해장국과 많이 다르진않는데 좀더 진한느낌?ㅎㅎㅎ





다음은 볶음밥입니다!!


와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탕수육 다음으로 이놈을 뽑고싶은데 아.. 투도온면도 너무 맛있었는데;;ㄷㄷ


아몰라 ㅋㅋ 그냥 진짜 안맛있는데 없네요 ㅋㅋ





와.. 탕수육 큰거 보이시나요??ㅎㅎ


안에 고기는 얼마나 큰지 한번 잘라봤는데 ㄷㄷ;;


와 안에 찹쌀이랑 쫀득한 뭔가가 고기와같이 어우러져서 


되게~ 쫀득거렸어요 ㅋㅋ


소스도 되게 상큼달콤하고 ㅎㅎ


잘밤에 죄송합니다ㅠㅠ




아직도 생각납니다..


계속 생각나네요;;


꼭 또갈거에요 ㅋㅋ


오픈형 주방이라서 위생이 너무 깔끔한것도 한몫하는것같아요!ㅎㅎ


다음엔 친구드과 모임을 거기서 할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너무맛있어서 건대 역대급 맛집이였습니다 ㅋㅋ


진짜 굿굿!!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건대 투도식당이였습니다!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