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ㅎㅎ


제가 며칠전에 성남에 근사한 레스토랑에 가게 되었는데


괜찮아서 여러분께도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바로 성남 콘비노! CONVINO


010-2700-9166


평일 17:30 - 00:30, 토요일 17:30, 일요일 휴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522번길 10-1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멋스러운 외관이죠?ㅎㅎ


주변에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차를 가져오셔도 될 것 같아요





그럼 실내로 들어가볼까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멋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와 ~~ 여기는 더 멋있죠?





내부가 굉장히 프라이빗 하게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전부 찍을 수는 없었지만 몇군데 찍어봤어요


아늑하면서도 고풍스럽죠?


어떤 곳은 반짝거리는 인테리어 덕분에 분위기 내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와인과 와인잔도 많았어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굳 초이스~!







저도 안내를 받아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우선 메뉴예요~


메뉴가 굉장히 많죠?ㅎㅎ


와인도 엄청 많았어요 


이 중에서 저는 와인으로는 산타 디그나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을 시키고


음식으로는 하몽, 프로슈토와 멜론/ 만조 큐브/ 그리고 새우 로제 파스타를 시켰어요~




[와인 & 주류 메뉴]




우선 식전에 와인부터 나왔어요





이 와인은 육류와 더 잘 어울리는 와인이라고 하는데요 


한 번 음미해보니 다소 드라이한 느낌이 들고 과일 맛이 부드럽게 나더라구요!


굳굳~





그렇게 잠시 얘기를 하는 사이 금세 음식이 나왔어요


우선, 만조 큐브입니다.


찹스테이크인데요 소스가 눈으로만 봐도 진한 게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한 접시 덜어서 사진!


다양한 야채들이 식감을 잃지 않고 고기와 함께 들어있었는데요


한입 먹어보니~~~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육즙도 제대로 안에 들어있고


야채들도 식감이 있어서 고기의 부드러움과 야채의 아삭함이 함께 어울어져서


제대로였어요ㅋㅋ 합격!





다음으론 


하몽, 프로슈토와 멜론입니다.


하몽과 프로슈토는 햄인데 하몽이 좀 더 진한 선분홍 빛을 띄고 프로슈토가 분홍빛을 띄고 있어요~


하몽과 프로슈토 모두 절인 음식이다 보니 짠 맛이 드는데 하몽이 더 짭짤하더라구요!


프로슈토는 하몽보다 더 부드러운 질감이였습니다.





멜론과 함께 먹으려고 접시에 덜어서~


먹어보니!


단짠단짠~ㅎㅎ


와인 안주로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ㅋㅋ


역시나 진리의 단짠단짠이예요 ㅎㅎ


하몽과 프로슈토가 얇게 잘려있다보니 그 맛이 더 배가 되었어요


손이 계속 가더랍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로제 새우 파스타입니다!


이 곳은 음식이 참 예쁘게 담겨서 나오더라구요





한 접시 덜어서 먹어보니


소스가 부드러우면서도 안에 있는 야채, 버섯, 새우에도 소스가 제대로 베어있었어요!


일단 소스가 미쳤습니다 ㅋㅋ


새우도 크고 질감이 너무 맛있어서 씹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전체샷 한 번 찍어봤어요~


이쁘죠?ㅋㅋㅋ



여러분도 성남에 맛있고 멋진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콘비노(CONVINO) 한 번 찾아보세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