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회사 근처인 종로3가 근처에서 여자친구와 여자친구의 친구를 소개받는날! 이였어요.

긴장되기도하고...ㅋㅋ

즐거웠던시간이였습니다.

만났던 장소는 종로3가역 근처에 있는 흑돼지 전문점이였는데요.

아주머니가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많이주셔서 기억하게됐죠.

이렇게 포스팅으로 보답합니다.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5길 34 덕우빌딩

전화 : 02-3675-0191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입구입니다.

대로변보다 한 칸 안에 있는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요~

들어가볼까요 ㅎㅎ

 

 

 

내부는 깔끔했어요~

저희가 거의 마감시간에 들어와서 사람이 별로없었어요.

조용히 고기와 술을 마실 수 있어서 좋았네요 ㅋㅋ

 

 

 

 

메뉴입니다!

각종 이벤트도 하고 있구요.
(오겹살,목살,돼지갈비 3인분 주문시 1인분 서비스 나온다는 점! 참고!(3+1))

흑돼지 전문점에서는 흑돼지를 시키는게 도리겠죠?ㅋㅋ
(밑에 보니까 100% 제주흑돼지라고 되어있었거든요~)

 

 

 

저희는 흑돼지 오겹, 목살을 3인분치 시켰습니다.

 

 

 

 

다음은 밑반찬인데요.

파무침, 명이나물, 고추, 김치 등 다양하게 나왔어요~

뭐니뭐니해도 돼지고기에 빠질 수 없는 이거! 명이나물!ㅋㅋㅋ

정말 많이주셔서 감사했어요~

 

 

 

 

짜잔~

흑돼지고기 나왔네요!ㅋㅋ

먹음직 스럽지않나요~?

열심히 구워서 얼른 입으로 고고

 

 

 

 

된장찌개는 써비쑤~~!!

 

 

 

 

자고로 삼겹살은 한 번만 뒤짚는거라고 하던데...

저도 따라해봤어요 ㅋㅋ

먹음직 스러운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영상도 첨부해봤습니다.

야밤이면 넘어가주세요... 괜히 라면을 꺼내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ㅋㅋ

 

 

 

 

다른 고깃집에 비해 밑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서

고기가 2배로 맛있어 보이는 기분이랄까?ㅋㅋ

 

 

 

 

제가 잘~ 구운 고기 한 번 감상해보시겠습니꽈~~ㅋㅋ

 

 

너무 맛있어서 오겹살 1인분 더 시켜 먹었었네요 ㅋㅋㅋ

배터지게 너무 잘먹고 왔어요~

여러분들도 종로3가에서 친구분들 만날때 여기 종로 화로흑돈돈 어떠세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