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으로 인사합니다!


그동안 일로인해 바빴는데 요즘은 여유가 생겨 다시 맛집탐방 고고!


오늘은 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은 곳을 소개시켜드리려해요 ㅎㅎ


크리스마스나 이벤트, 기념일에 여자친구나 친구들과 같이 오면 좋을것같아요~


건대 로맨틱포차훈입니다!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31길 27 지하1층




제가 간곳은 2호점이지만 1호점과는 사뭇 다른느낌의 공간이였습니다!


자~ 이제 들어가볼까요?ㅎㅎ

지하1층에 있어요~ 계단으로 내려가보죠!


제가 간곳은 2호점이지만 1호점과는 사뭇 다른느낌의 공간이였습니다!

자~ 이제 들어가볼까요?ㅎㅎ

지하1층에 있어요~ 계단으로 내려가보죠!




가기전 팩폭..ㄷㄷㅋㅋ

나도 그대도 조명빨~!

입구부터 분위기가 남다르네요~ㅎㅎ


여자친구는 여기저기 구경하기 바쁘고 ㅋㅋ

저도 내부인테리어에 취해서 여기저기 사진찍고다녔어요 ㅎㅎ


분위기 정말 좋죠?ㅎㅎ

은은하며 로맨틱한~!








이렇게 단독실같은곳도 있더라구요 ㅎㅎ

파티하면 좋을것같아요~!


오 빔프로젝터까지.. 분위기있게 영화봐도 좋을것같네요 ㅎㅎ












메뉴판을 보실까요~?

보조베터리까지 신경써주시는 포차훈!


여긴 주로 파스타, 피자, 샐러드를 주로 팔더라구요~

샹그리아나 맥주 등 다양한 술도 고고~






식사하기전 에피타이져~

고소하고 좋네요 ㅎㅎ 따뜻따뜻!



샹그리아 등장~

저흰 화이트 샹그리아를 주문했어요~

먹어봤는데 첫맛은 레몬처럼 시큼하면서 달고 마지막은 술향이 사~알짝 ㅋㅋ

여자친구는 먹자마자 이거 마시면 나중에 훅가겠다고 ㅋㅋ

마약같은술..ㅋㅋ


저흰 불고기피자와 토마토파스타를 시켰습니다~ㅎㅎ

가장 무난한거로?!

짜잔~ 기다리고있었더니 메인메뉴 토마토파스타 등장입니다 ㅎㅎ




면발보소...

엄청 먹음직스럽죠 ㅎㅎㅎ



토마토의 은은향 향도좋고 무엇보다 해산물이 진짜 많아서 좋았네요 ㅎㅎ

여자친구를 면을 선호하고 전 면보단 양념이랑 해산물을 원하는 편인데

굿굿!!




다음타자는 피자~~

저희는 불고기피자를 시켰습니다!

의견일치로ㅋㅋ 평소에 즐겨먹던 피자중에 하나라서요~


너무 고소하고 특히!!

빵부분이 너무맘에 들었어요~

완전 부드럽다는 ㅋㅋㅋ 빵이 딱딱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네요^^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올게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