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잔잔한 카페 포스팅입니다!


요즘 하는 일이 너무 바쁘다보니.. 포스팅을 못하고 있었네요ㅠ

 

블로그에도 신경을 써야하는데 만들어놓고, 일하다보디 내 블로그는 저멀리..ㅠ

 

자세를 다시잡고 이번에는 천안에 있는 카페를 추천할까합니다!


장소는 여깁니다 ㅎㅎ




자세한 문의는 여기로 해보세요~ 010 5551 3179


외관은 이렇게 생겼네요!ㅎㅎ



제가 왔을땐 사람별로 없었는데..........


시간 조금 지나니까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좀 많았습니다ㅠ

(역시나 좋은곳은 금방 입소문 타나봐요 ㅎㅎ)

 

카페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대략 이런 편안한 분위기 입니닷 ㅎㅎ


좌식도 있었어요 ㅎㅎ 연인들끼리 오면 좋을것 같은?ㅎㅎ


저도 다음에 여자친구가 천안에 오면 같이 오려구요!!




전 개인적으로 의자가 맘에들었어요! 뭔가 제 몸에 딱맞은?ㅋㅋ



마카롱부터~ 샌드위치, 빵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ㅎㅎ





전 카페에서 커피보단 과일쥬스나 스무디를 즐겨마시는 편입니다 ㅎㅎ


그래서 여기서 플레인요거트와 저스트초코를 시켜 마셨어요~



저는 여기서 공부도 했는데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능..!


짠! 이게 저스트초코!


아이스크림도 올려주더라구요~ㅎㅎ 다른 카페도 많이 가봤는데 아이스크림 올려주는곳은 한번도 없었는데


신기했어요 ㅋㅋ 비주얼 최강!


맛도 달달하면서 초코향이 좋았습니다 ㅎㅎ



플레인 요거트입니다!ㅎㅎ


상큼하면서 달달한게 제취향이였어요!ㅎㅎ



마지막으로 빵! 프레즐입니다 ㅎㅎ


전 음먹어본건데 친구는 맛있다고 90프로는 다먹었네요 ㅋㅋ


참..; 내가시켰는데;ㅎㅎ






여러분도 천안에 오셔서 카페 찾으시면 여기서 커피한잔 해보세요~

 

좋은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ㅎㅎ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