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잇님들!


요즘 날씨가 너무 이상하죠..


불과 1주일 전만해도 너무 더워서 에어컨 없이는 못살정도였는데..


갑자기 아침과 밤에 추워졌어요..


날씨야.. 나도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단다ㅠ 갑자기 그렇게 변해버리면 우째;;


왜 중간이 없니~!ㅋㅋ


이번에 추천해드릴 곳은 이수역에 미용실인데요~ 박준뷰리랩 이수역점에서 투블럭 다운펌했는데


머리 진짜 예쁘게 나와서 한 번 가보시라고 포스팅합니다~!


위치는 여깁니다!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35-8



전화 문의는 02-534-3591로 해보세요~


예약을 받는것같더라구요~ 예약하고 가면 대기시간 없이 바로 머리할 수 있어서 꼭 전화한번!


13번 출구로 나가면 20m인가? 그정도 떨어져있었어요 ㅋㅋ




짠! 이건물입니다.


들어가는데 앞머리 펌만 따로 9900원?ㅋㅋ 개이득아닌가?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깔끔하죠?ㅋㅋ



시간대가 2시였는데.. 가장 손님이 없는 시간대였는데 제가 머리 끝날때쯤..


4시넘으니까 손님들 갑자기 몰려오더라구요.. ㄷㄷ;






여긴 샴푸실!



여러가지 행사를 하고 있어서 찍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ㅋㅋ






시술 전 머리가 이랬어요..


겁나 길어서.. 통수가 방방 뜨는 그런 머리였습니다..ㅠ


맨날 머리가 떠서 너무 스트레스...ㅠ



제가 이 머리를 하고 싶다고 보여드렸어요!


전 개인적으로 미용실 갈땐 사진 갖고가는게 좋은것같아요~








이렇게 3장을 보여드렸거든요~!


알겠다고! OK사인과 동시에 시술시작!ㅋㅋㅋ


펌 하고나서 기다리는 동안 먹을것도 줬어요~


음료는 준 미용실은 많은데, 훈제계란이랑 빵까지! 감사합니다..ㅋㅋ 존맛..ㅋㅋㅋ




열펌 처리 중입니다~ㅎㅎ


어떤 머리가 나올지 너무 궁금했어요!!




짠!! 어떤가요?


머리는 옆 통수쪽은 죽고 앞머리는 가지런히 됐어요~





보여드린 사진과 똑같은 머리가됐어요 ㅋㅋㅋ


짱신기.. 너무 맘에 들어서 감사하다고 했네요..ㅋㅋ


시술내용은 제가 펌 한지 얼마 안돼서 윗머리 컬은 살리고 옆에 다운펌으로 하고,


앞머리는 약으로 처리해서 펴준다고 했어요~


전 이번 머리 정말 만족했어요!ㅋㅋ


다음번에 개인적으로 제 머리 해주신 쌤한테 또 머리 시술 받으려구요~^^


여긴 홈페이지도 있더라구요~

http://parkjunminhee.modoo.at


주소 링크걸어놓을게요~ 궁금하신분들은 들어가보세요~ㅎㅎ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