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르마 펌을 하기위해 2달넘게 머리를 기르고있던중


더이상 못참고 투블럭 가르마펌을 하기위해 미용실로 고고!!


머리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추천하려구요~


(사실 8월 3일 건대 헤어템을 가서 머리를하려고 했는데 원장님이

 

좀 불친절하고 의견조율이 되지않아서 기분이상해있던 상태였어요ㅜㅜ)


가르마펌하기에 애매한 머리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머리 예쁘게 잘해주신 리소헤어 신천점 하 얀 디자이너님께 감사의 말씀을!!


리소헤어 신천점 가시려면 신천역에 내리셔서 4번출구로 나오시면 이런 간판이보입니다.



한.. 50m만 직진으로 걸어가세요~!


들어가볼까요~  고고싱




들어가면 카운터가 정면에 있어요~





내부는 이렇게생겼네요~




샴푸하는 곳인가봐요~





미용실 하면 가격표를 빠뜨릴순 없겠죠?~ㅎㅎ



들어왔는데 손님들이 진짜많았어요ㅎㅎ


예약했으니 망정이지.. 안하고갔으면 많이 기다릴뻔... 역시 잘하는집은 입소문이 빨라서 손님들이 많나봐요ㅎㅎ




멍때리고있는데 하 얀디자이너님이 상담을하자고 해시 머리 상담받고 바로샴푸 고고~



이 느낌의 머리가 괜찮아보여서 여기서 투블럭만 넣어서 해달라고 했습니다!ㅎㅎ


이게 제 머리 전사진입니다ㅎㅎ



머리를 너무 막길러서ㅠ

먼저 간단한컷으로 시작했어요~

 

 


그다음에 바로 펌시술 들어갔습니다!

궁금하다.. 인생처음으로 가르마펌하는데 은근 기대되네요ㅎㅎ

(가르마펌을 하게된계기는 주변 친구들의 권유로..ㅎㅎ)



펌하고 열처리하기 전 사진입니다~







짜잔!!


시술후 상태예요~

 









요즘 복고풍인가.. 남자분들이 가르마펌한것을 많이 볼수있지요~

 

저도 해보고싶다는 마음은 있었는데...

 

머리가 너무짧다보니 기다리다가 못참고 왔는데 애매한 기장에비해 머리 예쁘게 해주셔서 너무좋았네요ㅎㅎ



하 얀디자이너님 다음번에도 또갈게요~^^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ㅎㅎ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