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네요~


며칠전까지는 날씨가 춥지 않았는데 오늘부터 갑자기 엄청 추워졌어요.


저는 날이 춥지 않았을 때 장안동에 일을 보러 갔다가


거기에 좋은 호텔을 발견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어요


바로 장안 디바 호텔!


위치는 여기구요~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364-4




전화 : 02-2214-7342

영업시간 : 숙박 체크인 21:00, 체크아웃 12:00

대실 이용시간 4시간, 퇴실시간 23:00

 

우선 외관을 한번 살펴 볼까요?ㅎㅎ





들어가보니 발렛 파킹해주시더라구요 편해서 좋았습니다.ㅎㅎ





그럼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내부가 굉장히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한쪽에는 이렇게 음료와 간식거리가 있었는데요. 오 무엇보다 따뜻한 음료도 제공된다는 점이 좋았어요.


겨울이라 춥잖아요 ?ㅎㅎ 그럴 때 저렇게 따뜻한 음료 한잔이면 몸이 다 녹아내리죠





그리고 다른 한쪽에는 기다리면서 쉴 공간과 컴퓨터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무엇보다 엘리베이터가 두 개라서 기다리는 시간도 아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굿굿!





그리고 아메리카노나 라떼도 공짜공짜!ㅎㅎ


무한대실같은 굉장히 좋은 서비스가 시행 중이네요!


앗, 그렇다면 여기 호텔의 가격을 알아 볼까요?





이건 요금표입니다!






카운터를 보니 이렇게 마일리지 적립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그럼 저희가 안내 받은 로얄스위트 룸으로 가볼까요?


짠!! 눈이 휘둥그레 질만큼 좋은 방이 나왔어요!ㅎㅎ

둥그랗고 커다란 방 하나에 침대가 크게 중앙에 있어요 매우 이뻐요!ㅎㅎ





이렇게 화장대와 컴퓨터도 두대나 있었어요!







그리고 그 옆에 오 사우나 실도 있구요






욕조가 매우 크네요!


동그랗고 물살을 이용해서 마사지처럼 받을 수도 있구요 ㅎㅎ





화장실도 따로 분리되어 있고 좋았네요~ㅎㅎ 




마지막으로 비품입니다.


이렇게 세면용품도 따로 챙겨주셨어요 ㅎㅎ


화장실에도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이날 디바 호텔에서 푹 쉬다 왔네요 ㅎㅎ

여러분도 장안동에서 하루 묵으실때는 호텔 디바 어떠신가요?ㅎㅎ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