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갑자기 엄청 추워졌어요.


요근래 계속 겨울답지 않은 포근한 날씨였는데 불과 며칠사이에 기온이 뚝뚝 떨어졌네요. ㅠㅠ



감기 걸리지 않게 다들 조심하세요!



사실 제가 얼마 전에 일이 있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닐 일이 있었는데


엄청 추워서 고생했거든요ㅠㅠ


그런데 그때 발견한 괜찮은 모텔 덕분에 편안히 쉬고 갈 수 있어서 오늘 그 곳을 소개시켜 드리고자 해요~


바로 여기! 천호역에 있는


“바고”모텔이예요!


위치는 여기구요~


서울 강동구 천호동 324-39





전화 : 02-478-2575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크죠?ㅎㅎ


들어가봐요~





아 그리고 여긴 주차장도 지하 2개층으로 되어있었어요 ㅎㅎ


여기가 이렇게! 지하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지하철역에서도 매우 가깝지만,


혹시 차를 이용하시더라도 주차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주차가능대수가 35대!ㅎㅎ






바고호텔은 와이파이가 빵빵해서 객실에서 인터넷을 사용하기 편리했구요!


올레 셋탑박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예능, 영화 등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그럼 로비를 한 번 보실까요?





짜잔~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하고 포근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ㅎㅎ





그렇다면 객실 요금표가 어떻게 되는냐?


짜잔~


여깄습니다!ㅎㅎ






저희도 객실 키를 받고 저희 방으로 향했어요~


내부는 이중문으로 되어 있어서 외부의 소음을 잘 차단했어요 굿굿!

 

그리고 방이 커서 굉장히 여유롭게 생활했어요!


침대부터 보실래요?ㅎㅎ


짠! 침대예요!


제가 사진을 찍느라고 조명을 저기만 켰어요 ㅎㅎ

 

사진에서 나타나진 않았지만 침대 옆에 하얗고 긴 직사각형 보이시나요?


저곳에서도 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티비도 이렇게 커서 티비 볼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이제 욕실을 구경하실래요?


우선 욕실이 3곳으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욕조 옆에는 세면대가 있구요!


그 안으로 샤워실과 변기가 따로따로 있었어요


이게 은근히 편하더라구요?ㅎㅎ


누군가 샤워를 해도 마음 편하게 볼일 보기도 쉽고


변기에 물도 안 튀고ㅎㅎ 







좌측에서 아주 커다란 욕조가 저희를 반겨주더군요 ㅋㅋ


그리고 욕조 바닥이 푹신푹신? 하더라구요 ㅋㅋㅋ이걸 어떻게 설명드려야 하나 ㅎㅎ






그리고 입구쪽에 이렇게 컴퓨터와 커피포트 등이 갖춰져 있었어요.





냉장고의 내용물이예요~


저는 스프라이트와 파워에이드가 참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ㅎㅎ






침대 옆 탁자 위의 헤어드라이기 말고 그 외의 물품을 볼까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헤어 스프레이,


스킨, 로션, 바디로션, 그리고!






빗 이외의 세안용품 등이 가득 들어있어요~


덕분에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





또한 침대 오른쪽에는 이렇게 작은 탁자가 또 있었는데요~


좋았던 점이 침대에 이렇게 전기장판이 있어서 제 마음대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던 것이었어요 ㅎㅎ


잘때 따뜻하게 자서 좋았어요^^





아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좋았던 점은!


이렇게 필요한게 있을 때 카운터에 문의를 하면 !


없는게 없이 전부 있었다는거 ㅎㅎㅎ

 

이게 편리했어요 ㅎㅎ




여러분도 천호역에서 숙박을 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여기 바고모텔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