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이번에 안양에 놀러갔다가 색다른 데이트를 하게 되서 여러분께 소개 해드리려고해요!




바로 안양의 보물섬 실내낚시카페!



전화 : 070-4144-2122


영업시간 : 


평일 14:00~02:00


주말 12:00~02:00 공휴일 동일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14 아름빌딩 지층



저희는 차를 끌고 갔는데 보니까 낚시카페 근처에 주차장이 저희가 찾은것만 해도 3개가 있더라구요


공영주차장도 있었어요!


카페 바로 옆은 조금 비싸서 저희는 옆골목으로 갔습니다




장우동1993이라는 가게 옆에 유료주차장인데요




가격은 다음과 같아요!





차를 세워두고 다시 카페로 갔어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들어가보겠습니다






내부는 지하 1,2층을 합한것 같더라구요


넓은 공간 가운데 물이 있고 양쪽에는 의자가 있었어요





낚시카페 이용요금과 주의사항이예요~




그리고 이렇게 여러가지 이벤트들이 있네요ㅎㅎ




과연 이런 물고기들을 잡을 수 있을까요ㅎㅎㅎ








한켠에는 라면과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었어요


다만 드실때는 위층에서 드셔야해요!ㅎㅎ




우선 카운터에서 직원분의 설명을 듣고 물고기밥과 수건을 받았습니다




낚시대를 챙기고 혹시 몰라 앞치마도 챙겼습니다ㅎㅎㅎ




그리고 각자 팔찌를 받았어요






이건 물고기를 잡아 무게를 재는데 그 무게가 어떤 범위안에 들면 포인트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범위 게임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만약 작은 물고기를 잡았다고 해서 실망하지 마세요ㅎㅎ


소물 게임이라해서 작은 물고기 순대로 1위부터 5위까지 포인트를 받는 게임에도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




자리를 잡고 직원분께서 낚시하는 법을 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 


과연 저희가 듣는대로 잡을 수 있을것인가..ㅎㅎ 기대되더라구요ㅎㅎ





우선 장갑을 끼고~




찌에 밥을 꼈어요ㅎㅎ







시작하고 어느 정도 지나니까 진짜!! 물고기가 잡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근데 처음엔 낚는 법을 몰라서 놓쳐버렸습니다ㅋㅋ




감을 잡고 낚시대를 던졌는데 그 다음 물고기가!


ㅋㅋㅋ넘 작은 애가 잡혔어요ㅋㅋㅋ





다행히 소물 게임 할 수 있어서 ㅋㅋ


저는 71g짜리 였습니다ㅋㅋ


1등!!ㅋㅋ


근데 이게 1시간 반정도 진행되는거라 언젠가 바뀔수 있어서ㅋㅋ 계속 잡아야해요






그때 여자친구가 옆에서 그러더라구요


나는 안잡혀.. 이따 라면이나 먹을래...


ㅋㅋㅋ정말 여자친구는 1시간정도 가만히 있었습니다ㅋㅋㅋ




직원분께서 보시더니 안잡히냐고 물어봐주시고 와서 다시 가르쳐주셨다가 아예 낚시대로 같이 하나 잡아주셨어요




그때부터였어요


여자친구가 물고기를 잡기 시작한게..ㅋㅋㅋ




심지어 메기도 낚았어요!




한 번 잡기 시작하니까 재미가 붙었는지 엄청 집중해서 하더라구요




2시간을 즐기고 나니 저희는 총 2000포인트를 얻었습니다!ㅋㅋ



인증샷~ㅎㅎ






고기가 너무 잘 잡혀요~!~!




여기에 가족단위분들도 많이 오셨는데 초등학생 저학년 아이들도 너무 잘잡고ㅎㅎ




그리고 혹시라도 못 잡으면 직원분께서 코칭해주셔서 걱정마세요ㅎㅎ




2천포인트로 저희는 이렇게 많은 상품 중에


각티슈, 보조배터리, 좋은 면도기 이렇게 얻었습니다ㅋㅋ



여러분도 특색있고 재밌는 데이트 찾으신다면 보물섬 실내낚시카페로 고고!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