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입니다!


일요일... 늦은밤 포스팅을 하고있지만...(내일 월요일시작..ㅠ)


오늘은 부모님 모시고 고구려 참숯구이집을 다녀왔는데 정말 너무맛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이웃님들도 꼭 다녀오세요~ 정말맛있었어요ㅎㅎ




위치는 여깁니다!


도착했더니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차를 끌고갔기에~ 편했죠~ㅎㅎ


먼저 올라가고 있으신 우리어무니..ㅎㅎ






들어가기전에 인기메뉴에 대한 요금표가 있더라구요~


비싸지도...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이네요~





메뉴판입니다~ㅎㅎㅎ


한우고기가 맛있었는데요~ 다양한 메뉴들이있죠~?





처음 고기나오기 전 반찬들이예요~


고기야~ 어서 나와서 이오빠가 먹어줄게~@@~!~!~!~






저흰 한우특수모듬세트를 시켰습니다.


그러고 모자라서 한우등심새우살과 한우꽃등심까지 더 시켰죠.

와우 가격이 어마어마하네요...ㅋㅋㅋ






버섯이 참 크죠잉?ㅋㅋ





맛있게 드시는 우리 부모님!


효도 많이하겠습니다. 다음 또 자주 이런맛난 한 to the 우! 사드릴게요~! 


많이드세요~! 하하하핫





전 개인적으로 이 김치가 너무 맛있었는데요.


맘같아선 좀 포장해달라고 하고싶었어요...ㅋㅋ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셨는데 제가 블로그에 포스팅 잘할게요~ 하니까


사이다 서비스로 주셧어요 ㅎㅎㅎ


바라고 말한건 절대아니지만! 정말아님!ㅋㅋㅋ





뭐니뭐니해도 마무리는 냉면이죠잉~?ㅎㅎ


느낌아니까~ㅎㅎ


아시죵?ㅎㅎㅎ


후루룩~!



너무 많이먹었는데 배가 아팠네요...


과식했나봐요 ㅋㅋ


이웃님들도 꼭 구리근처나 워커힐 근처 가시면 드셔보시길 바래요~


강추합니다 ㅎㅎ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