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래서 여자친구와 토요일 어제!!


심야영화 데이트를 했죠 ㅎㅎ


그전에 가볍게 맥주한잔 하고 들어가재서 근처에 괜찮은 이자카야 찾다가 발견한곳입니다.


이자카야 한잔!


02-556-5368


매일 17:00 - 03:00 연중무휴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4길 34





근처에 주차장이 많아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ㅎㅎ


분위기 되게 좋아보이는 건물이예요~ 들어가볼까요!






들어서면 약간 바?같은 느낌의 이자카야였어요 ㅎㅎ


시끄럽지는 않으면서 분위기가 되게 좋았던 기억이!







직원(매니저)이 직접 꼬치를 굽고계시는것 같았아요.


정성스럽게 하나하나 ㅎㅎ






여긴 2층입니다~


단체 예약도 가능하다고하네요!


이런분위기에서 회식해도 괜찮을것같은데요?ㅎㅎ 







저희도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잊지않고 찍어왔습니다!ㅎㅎ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건 기본 반찬이예요~


저흰 모둠회랑 생맥 두잔 그리고 튀김아이스크림! 을 시켰습니다!





짜잔~


이게 튀김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튀김?ㅋㅋ 인데요


이거 중독성 200프로입니다...ㅋㅋ 계속 먹게돼요 ㅋㅋㅋㅋ





이렇게 안에 아이스크림이있고, 겉은 살짝튀긴 음식이예요~


고소한게 엄청맛있는!





생맥이 빠질수 없겠죠~ㅎㅎ


맥주는 사랑 그 자체입니다.





이게 모둠회예요~


정말 싱싱한 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게 너무 먹음직스럽네요~ㅎㅎ





요곤 타코와사비!


작은 접시에 주는데 타고와사비는 여자친구가 진짜 좋아해서 ㅋㅋ


순삭했네요 ㅋㅋㅋㅋ






먹음직스럽게! 회를 각각 찍어봤어요~ 


감상하시죠!




회 정말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전체적인 평은 데코레이션 밑에 얼음이 깔려있어서


회가 마지막 한 점까지 차가웠어요!!



회는 정말 꼭 드셔보시길~


일반횟집에서 파는것처럼 싱싱해서 놀랬습니다ㅎㅎㅎㅎ


다음에 또 코엑스로 영화보러오면 와야겠어요!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