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느새 겨울이 지나가고 봄을 알리는 입춘이 다가왔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은 날이 춥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저는 이 추위를 뚫고 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ㅋㅋ



바로 청량리의 퐈이야!



전화 : 02-960-1541


영업시간 : 매일 17:00~24:00 연중무휴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602-5 2층





우선 외부모습이예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ㅎㅎ


내부는 이런 모습이예요


인테리어가 굉장히 유니크하더라구요







천장에는 이렇게 소주뚜껑들이 주렁주렁 매달려있었어요ㅋㅋ






저희도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이중 커플 세트를 시켰어요







우선 밑반찬이예요


상추와 무침이 있는데 싱싱하니 굳이더라구요


고추도 적당히 매콤해서 쌈싸먹기엔 딱이였어요


마늘도 썰어나오니 익혀먹기에 딱!ㅎㅎ 이였습니다






양념 3총사가 나왔어요


맨 왼쪽 빨간양념은 약간.. 양념치킨 맛이 나더라구요ㅎㅎ 


이것도 은근 맛있어요






같이 나온 순두부찌개예요


보글보글 끓을때 맛을보니 매콤한게 계속 숟가락이 갔습니다ㅎㅎ


정말 시원~했어요ㅎㅎ







이번에는 계란찜!


뽀얀 색을 보이는 계란찜이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커플세트!


삼겹살, 돼지껍데기, 새우, 소세지, 버섯, 떡, 감자, 양파 등등 정말 많은 종류가 나왔어요






불판에 올려볼까요?ㅎㅎ


불판에는 김치, 숙주나물, 옥수수까지 나왔어요







고기를 익히고 나서 우선 김치와 한입 싸먹었어요~


김치가 익어서 내는 맛있는 맛과 고기맛이 어울어져서 침이 잔뜩 고이더라구요ㅋㅋ





부추무침과도 너무 잘 어울어져서 무침을 리필까지 부탁드렸어요ㅋㅋ





이렇게 상추쌈을 싸먹으면!!






정말 굿~


입안에 쌈이 가득해서 씹는 맛도 일품이고 쌈이 어울어지는 맛도좋았네용~^^


고기를 단독으로 먹어봐도 역시나


삼겹살은 진리죠?ㅎㅎ






껍데기도 쫀득하고 고소하니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버섯도 익혀 먹으니 입에서 녹더라구요






소세지도 익혀먹으니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먹어보니 새우까지도 맛있었어요~~


고소해서 새우맛도 제대로였습니다!ㅋㅋ





마지막으로 옥수수는 양념덕분인지 고소하고 담백해서 계속 숟가락이 향했습니다ㅎㅎ



여러분도 청량리근처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퐈이야 찾아보세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