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에 미세먼지도 안 나타나고 날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입맛이 막...ㅋㅋ 그런 김에!


청담에 조개구이‧찜 무한리필집에 다녀왔어요.


맛있게 먹어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바로 청담마켓!


02-515-3314


평일 16:00 - 03:00 토요일 13:00 - 03:00 일요일 13:00 - 01:00


서울 강남구 선릉로145길 3





우선 외관입니다!


지하 일층?에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셔도 편히 이용하실 수 있을거예요


저희도 주차를 해놓고 1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보니 이렇게 넓고 깔끔한 테이블과 인테리어가 반겨줬습니다.





한쪽에는 싱싱한 조개들이 수족관을 가득채우고 있었구요!





한편에서는 다양한 고기들과 야채들이 있었고,


가운데 사이드 테이블에는 콘치즈, 키조개용 소스, 미니 두부김치찜,

그 외 여러 소스들이 같이 배열되어있었어요


라면과 햇반도 있었어요!


조개 넣어 먹으면 정말 꿀맛일 듯 합니다 ㅎㅎㅎ





이용수칙도 함께 있으니 이용하기 전에 한번 읽어보시구 조개 담으로 출발~ㅎㅎ





전투적으로 조개 한 접시를 담았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키조개도 얹었구요 ㅎㅎ


짠~ 한접시가 금방 채워지더라구요


그리고 고기도 한 접시 채워서 갔어요






불판을 달궈서 한쪽에는 고기를 올리구요


다른 한쪽에는 조개를 올렸어요


그리고 사이드에는 콘치즈와 키조개용 소스를 올렸습니다.


여담이지만 콘치즈.. 정말 굳이였어요 ㅎㅎ


저희도 3번인가 계속 먹었습니다 :)







고기가 다 익으면 한 젓가락 들어서 먹어보니


와 조개구이 집인데도 불구하고 고기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조개들이 잘 익어서 입을 아~하고 벌릴 때 



키조개도 익었을 때 얼른 가위로 잘라서


아까 가져왔던 키조개용 소스에 담아서 소스에 버무려 먹어보니 짱!!




와 ..


여기에 오시게 되면 꼭 키조개용 소스에 찍어서 드려보세요


진짜 이게 맛있게 매콤하면서도 달콤한게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ㅎ



여러분도 청담에서 맛있고 싱싱한 조개구이 드시고 싶으실땐


청담마켓 찾아보세요 ~ㅎㅎ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