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요일에는 광화문에서 촛불집회를 했는데, 저도 갔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열심히 참여하고 왔습니다! 이 잘못된 나라를 바꾸기위해!


요즘 하는 일도그렇고 여러모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이럴때일수록 기분전환을 하기위해!!


전 신촌근처에있는 리소헤어하는 미용실로 머리를 하러갔어요~


위치는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1-22 입니다.



전화 : 02-393-2425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건물외관입니다~




비까지오는...! 뭔가 필요해..ㅋㅋ


들어가보죠~?


신촌 리소헤어는 2층에 있었어요~ㅎㅎ







내부는 하얀색과 아이보리색의 깨끗하고 편안한 느낌의 인테리어 였습니다 ㅎㅎ







여긴 샴푸실인가봐요~




저는 당연히 예약을 하고갔어요~ 기다리는걸 싫어해서..ㅠ


갔더니 제 짐과 외투를 수납장에 보관해주신다고 하셔서 드련다음 자리에 앉았어요~ㅎㅎ


앉아있다가 미용실 가격표도 찍어가려고 샤샥 찍었죠 ㅋㅋ


가격표 참고하세요~~







미용사분과 같이 얘기를 한 후~ 시술시작했습니다 ㅎㅎ


시술 하기 전 제 머리예요~








제 머리는 정말 짜증날 정도로 방방뜨기때문에(특히 옆통수가..ㅡㅡ)


요즘 대세머리인 투블럭볼륨펌에 옆통수를 죽여주는 다운펌을 하고싶어서 말씀드렸죠~ㅎㅎ


먼저 컷트를 진행한다음에 펌시술을 했습니다!


펌하는도중 잘 되고 있나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펌 마는 도중에 미용사분이 잡지드릴까요 했는데.. 제가그랬어요..ㅋㅋ


아.. 괜찮아요 ㅋㅋ 제가 잡지볼줄을몰라서;;ㅋㅋ 그랬더니


웃음이 빵 터지셔서 하하;;ㅋㅋ 그렇게 웃겼나요~?ㅋㅋ 제가 한 웃음 하지요..ㅋㅋ


그렇게 펌을 다 말고나서 열처리하기위해 자리이동하고 그 자리에서 다운펌까지 시술했어요~


열펌처리 하는 동안 미용사분께서 음료수갖다주셨네요 ㅋㅋ




아이스티 한잔 마시면서 열펌처리했어요~!


자.. 이제 머리 다하고난 시술 후의 제 머리를 감상해보실까요~?ㅎㅎ








짜잔~ 어때요?? 머리 잘됐죠?ㅎㅎ


깔끔하고 역시 남잔 댄디한 투블럭 거기에 살짝 볼륨을 주는 볼륨펌 요게 진짜 짱인듯합니다!ㅎㅎ


역시 기분전환으로는 머리하거나 운동하기가 짱인듯합니다 ㅎㅎ


컬 너무 잘나와서 미용사분께 감사하다고 나가기전에 다시 말씀드렸네요 ㅎㅎ


아 그리고 나갈때 Event를 하는데 결제금액마다 좀 다르지만


히메지온 엘피피 실키팩과 히메지온 아사이베리 오일을 서비스로 준다는 문구를..


봤는데..잠시만 제가 사진찍은기억이!!


여깄네요 ㅎㅎ






이겁니다! 그래서 저도 받았어요~ 두가지나!!


팩도하고 에센스 열심히 발라서 모발건강하게 유지해야겠어요 ㅎㅎ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해주시는 리소헤어~




끝까지 서비스도 좋으시고 친절하게 머리 잘해주신 "나연"디자이너분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ㅎㅎ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