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에 연휴를 맞아 안양 범계쪽으로 여행을 갔다왔어요~


그때 일박을 묵었던 호텔이 럭셔리하고 편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3성급 호텔 이루다 호텔입니다


전화번호 : 031-443-2700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연중무휴, 평일 09:00~18:00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71



외관을 볼까요?


높고 깔끔한 모습이예요


한쪽 벽면에는 예약번호와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알림도 있네요






지상과 지하 모두 주차장이 있어서 저희는 지하로 내려갔어요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더라구요





1층을 올라가려고보니 엘리베이터도 3개나 되었어요


그리고 보니까 여기는 총 12층짜리 건물이더라구요


주차장과 객실, 식당 등이 있어요





1층을 가니 호텔리어분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로비도 이렇게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인테리어가 참 예쁘지 않나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한쪽에는 이벤트도 알리고 있었어요


카톡친구를 맺으면 조식쿠폰도 받을 수 있구요!


저희도 이렇게 받았습니당ㅎㅎㅎ






키를 받고 해당층수로 올라갔어요


복도도 넘 깔끔하고 예뻤어요




저희 방으로 들어가볼까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침대와 방이구요!


침대가 정말 푹신푹신한게 허리도 안아팠어요


커튼도 햇빛을 완벽히 차단해주는 것과 얇은것 하나가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여기서 밖을 보면 어떨까요?







다음은 욕실과 세면대가 있는 곳이예요!


세면대도 깔끔하고 거울이 넓어서 편했어요





화장실 변기는 이렇게 생겼구요


비데도 있고 비데가 물을 자동으로 내려주기도 하더라구요ㅎㅎ 굳ㅋㅋㅋ






ㅎㅎ뷰가 탁트여서 시원하죠?





그리고 보니까 세탁물관리 가격표와 호텔숙박비도 이렇게 볼 수 있었어요







욕실에 가시면~ 상자안에는 샤워스펀지, 면도기, 치약칫솔세트, 빗, 여성세트, 헤어캡 등이 있었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스킨, 로션, 바디로션까지!


호텔측의 넘치는 센스가 보였어요ㅎㅎ


욕조도 깨끗하고 샤워기의 수압도 적당해서 조절해서 쓰기 딱 좋았네요ㅎㅎ





그리고 냉장고 위에는 물품들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밤에 잠을 잘자고 다음날 조식을 먹으러 2층으로 갔어요


조식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구요!


전체샷!ㅎㅎ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으셨어요


음식들도 아침인데도 가짓수가 정말 많았어요













종류도 많고 커피도 마실 수 있어서


어린아이들과 부모님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ㅎㅎ


저도 자리를 잡고 먹었습니다ㅎㅎ





정말 음식이 생각보다도 더 신선하고 맛있어서 아침부터 한 접시 더 먹었습니다ㅎㅎ


직원분들이 접시도 금방금방 치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편안하게 묵을 곳을 찾고 계시다면 이루다 호텔 가보세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