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극, 영화 문화에 빠진 1인입니다!


전 이번에도? 코믹 연극을 보러갔다왔는데요ㅋㅋ


진짜 웃겨 죽는줄알았네요~!


너무 웃겨서 배가 너무 아팠다는;;


그 연극의 제목은 "룸넘버13"이라는 연극입니다!ㅎㅎ


연극장은 대학로에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여깁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113-1





티켓관련 문의는 여기로 해보세요!02-747-9139


입구 찾기가 처음에 조금 힘들었어요ㅠ


이렇게 생긴입구 7층입니다!





짜짠~ 얼른 보고싶네요!






티켓이 이렇게 생겼어요.


종이티켓인데 되게 품격있는? 티켓이네요 ㅎㅎ






배우들이에요~ 아 정말 나대남씨? 아 너무 웃겨서 죽을뻔 ㅋㅋㅋ





공연장입니다.


다양하게 문도 있고 꾸며져있네요^^






연극의 시작을 알리는 중!






연극을 마치고 모든 배우들이 나와서 박수를 받고있습니다.





전체적인 평!


일단 너.무.웃.깁.니.다ㅋㅋㅋ


스포는 안하겠습니다.


재밌고, 웃기신거 보고싶으신분들 이 연극추천합니다 ㅎㅎ


안웃기시면 흠.. 그건.. 코드가 저랑 안맞는건가ㅠ


그리고 배우분들이 정말 열정적으로 연기를 하셔서 모두가 땀을 한바가지를 흘리셨더라구요.


정말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싶었어요.


덕분이 많이 웃고갑니다^^


연극 잘봤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