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름철 피서나 워터파크 가실 때 여러분들은 필수아이템이 뭐라고 생각되시나요??


레쉬가드? 수경? 방수팩?


노노!


그것보단 발을 보호해주는 아쿠아슈즈 워터런이 짱이죠!ㅎㅎ


착용해봤더니 편안함과 가벼움의 최고봉인데요 ㅎㅎ


밑에 사진도 첨부해봤어요!


(아직 물놀이는 가보질 않아서 사용후기는 없지만 배송받고 바로~~ 작성한 따끈따끈한 후기입니다 ㅎㅎ)







저는 검은색이 때도 안타고 그래서 좋더라구요 ㅎㅎ


뭔가 멋있는?!







일단 느낌은 굉장히 가벼웠습니다 ㅎㅎ


거의 신지도 않은 정도의 무게랄까...

 





그리고 실내운동이나 조깅시에도 신고 하셔도 됩니다~


물놀이만되는줄 알았는데 요즘엔 하이브리드, 멀티형이 대세죠?!ㅎㅎ


나중에 기회된다면 헬스장가서 이거 신고 해보려구요!ㅎㅎ






받고나서 바로 신어봤는데 쏙~ 하고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우선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가격 대비 품질이 좋구요~


무엇보다 가볍고, 말랑말랑하고 너무 편합니다 ㅎㅎ


요즘 물놀이에 Must have Item인것같네요!ㅎㅎ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엔 사용후기 리뷰로 올려볼게요~ㅎㅎ





짠!


사용후기입니다~


최근에 물놀이 수상레져에서 수상레져를 즐기고 왔는데요~


뜨거운 바닥 다닐때 아쿠아슈즈 신고 다니니까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물놀이 할땐 정말 필수템인가봐요~!ㅎㅎ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