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추운 날씨가 요 근래 들어서 조금씩 풀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짧게 여행을 떠났는데 양평에 좋은 모텔을 발견했습니다~




환절기엔 여행을 통해서 기분전환.. 어떠신가요~ㅎㅎ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께요




주소 : 경기 양평군 강하면 왕창리 647-8 11



전화 : 031-773-3636






밖에서 보면 외관이 이렇게 생겼어요~





차를 타고 들어가 보면 각 방 호수가 써져있는데 저는 여기!




들어가보면 차가 한대 들어가도록 주차장이 있었어요.




차가 주차되자 자동으로 문이 내려왔어요ㅎㅎ 굉장히 프라이빗 했다는 점!!ㅎㅎ




이렇게 주차장 옆에 바로 계단이 나와요




계단을 올라가기 전에는 자그마치 전자레인지가 있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그 위에 계산하는 기계가 있구요!




신기했어요ㅎ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면~




꽤나 넓은 방이 나오는데요.






넓은 침대 맞은편에는 넓은 화면을 자랑하는 티비와 쇼파 그리고 테이블이 있구요




침대 옆에는 컴퓨터, 냉장고, 넉넉한 수건 그리고 세면대도 있어요ㅎㅎ








화장실은 세면대 옆에 있는데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깨끗한게 굿이였어요ㅎㅎ






그리고 다양한 세면용품들과 헤어드라이기 옆에는 바디로션, 페이스로션 등등 없는게 없었어요ㅎㅎ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두 종류였어요 와우~~!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버튼으로 조명 및 환풍기도 조절하구요







무엇보다 신기했던건 방문을 나가실때는 방문 옆에 외출 버튼을 누르셔야 문이 열렸던점!ㅎㅎ




굉장히 프라이빗 할 뿐만이 아니라 안전하다고도 느껴졌어요 굳~~




나올때는 이렇게 왼쪽으로 나오시면 되구요ㅎㅎ




하루 밤이였지만 굉장히 따뜻하고 자신만의 공간이 나뉘어져서 편했던 곳이였어요ㅎㅎ




여러분도 혹시 양평에 조용하고 편안히 묵고 싶으실땐 여기 찾아주세요ㅎㅎ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