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금요일에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특. 별. 히..! 


청담동 유명한 미용실에서 펌을 했습니다!! 


위치는 여기!!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도산대로 75길 26 가당빌딩 3층



예약 번호 : 02-512-7702  월요일 휴무


예약을 미리 하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09:30 ~ 19:00까지!


헤리 페리 사이트에서도 예약&이벤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당빌딩 3층이에요!!





입구에서부터 건물 디자인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햇빛도 잘 들어오고 이뻤어요!!




내부입니다. 넓어서 편히 앉아서 대기할 수 있어요~





음료도 여러 가지 있어요!! Wi Fi 까지 빵빵해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ㅎㅎ


상담실 이에요~









머리 스타일 종류를 잘 몰랐는데 책 보고 편하게 상담했어요ㅎㅎ 

특히 남성분들ㅋㅋ 그냥 가시자나요 ㅎㅎ





머리 정말 엉망진창...




변신 중...!!






짜잔..!!



After 사진입니다~







투블럭 쉐도우 펌 했는데 컬이 너무 잘 나왔어요!! 


확실히 다운펌도 같이 병행해서 하니까 스타일이 확 살더라고요!! 





머리가 맘에 들어서 포풍 셀카 했어요 ㅎㅎㅎ





가격표입니다 참고하세요~!




제 머리를 다시 환생시켜 주신 이현주 디자이너 쌤입니다!! 


엄청난 미모를 갖추고 계셔서 한번 상담받아보세요!! 


위의 QR코드로 들어가시면 현주쌤 폴라로 들어가셔서 많이 참고하실 수 있어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