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완전 따뜻해졌네요!


봄이 와서 너무 기분좋아요~ 여러분은 주로 뭐하시나요?ㅎㅎ


저는 기분도 좀 낼겸 아침에 축구하고나서 여자친구랑 강남쪽으로 데이트를 갔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양이 정말 미치게 많이주는 횟집 발견!!


바로 역삼 한잔해입니다!!


02-501-8866


매일 12:00 - 02:00


서울 강남구 논현로95길 29-16






입구입니다~


가게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긴한데 협소하여


없을경우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로 옆에 물고기들이 팔짝팔짝 뛰고있었어요 ㅋㅋ


얼른 내가... 먹어줄게~ㅋㅋㅋ






입구에 들어서면 홀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에 별도로 구획되어 있어요~


예약도 받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메뉴판도 잊지않고 찍어왔죠~






저흰 추천메뉴 B를 시켰어요~!


그전에 나온 오뎅탕과 치즈옥수수콘!





횟집에 빠질 수 없는 치즈옥수수콘!


이건 뭐 거의 마약수준이죠 ㅋㅋㅋ





먼저 세트메뉴에서 해산물이 선발대로 나왔어요 ㅋㅋㅋ


와 이 싱싱한 해산물들!!ㅋㅋㅋ





왕조개!!


완전 두툼하죠~ㅋㅋ






멍게, 자연산비단멍게, 해삼, 소라, 세꼬시, 낙지 등...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먹기전에 찍어봤어요~


한번 감상해보실래요~?






해산물들을 정신없이 맛있게~~ 먹어치우고 있던 중...


회 등장!!ㅋㅋ


4종의 회가 나왔는데요~


좌측부터 광어, 숭어, 우럭, 도다리입니다!






회는 정말... 사랑 그자체같아요 ㅋㅋ


여기 횟집은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진짜 좋았어요~


전 얇게 썰어주는 횟집은 별로 안좋아해서 다음부턴 안가는데 (양 많이보이게 착시현장..ㅡㅡㅋ)


여긴 두툼하니 좋더라구요!ㅋㅋㅋ






회에 비린내도 전~~혀 안나고 ㅎㅎㅎ


살아있는 물고기 바로 꺼내서 회떠서 나오니까 뭐 맛은 크으~~ㅋㅋ






제가 차를 끌고와서 술을 못마시는게 너무 아쉬웠네요 ㅋㅋ


회에는 무조건 소주인데...ㅋㅋ


이건... 써비스입니다 ㅋㅋ


해물찜인데요~


맛보라고 모든 테이블이 접시에 덜어서 주시더라구요!


여긴 사장님의 인심까지 후하시네요ㅎㅎㅎㅎ







이건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생선구이와 튀김요리예요~


전 횟집가면 이 생선구이를 정말 좋아해서 거의 싹쓸이하다 싶이 먹는데요 ㅋㅋ


이 집도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튀김은 제 여자친구가 전문이라 ㅋㅋㅋ 나오자마자 이것저것 먹더니 맛있다고~~ㅋㅋㅋ


그나저나 여기 양 정말 많지않나요...?


이거 먹느라 죽는줄알았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ㅠ


사장님한테 그만좀 달라고 할 정도였으니..ㅋㅋ

(인심 좋으신 사장님 덕분에 회를 폭식하고 갑니다ㅋㅋ)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