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색다른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알아두면 완전 이득인 생활꿀팁입니다!



제가 최근에 인터넷으로 서치하다가 알아본 출장세차로 세차를 받았는데요~



정말 너~~무 깨끗하게 잘해주셔서 추천할까해요!



좋은건 공유하는거 맞죠~?ㅎㅎ



11시에 예약을 하고, 약속장소에 만났어요~





집앞으로 와달라고 하시면 정말 정확히 5분전에 도착하십니다 ㅎㅎ




11시에 만나자고 했는데 10시53분에 전화하셔서 도착하셨다고~




전 약속시간 잘지키는 업체가 좋더라구요!ㅎㅎ




역시 출장새차업체 답게 차안에 다양한 새차용품들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얼룩, 때 등을 지우는 약품만 10종이 넘는다고합니다!


정말 전문가는 전문가네요~ㅎㅎ






포스가 남다른데요~?



하기전에! 비용부터 알아보고갈까요~?



업체단가표 입니다!









저는 SUV차량이라서 55000원이였어요. 처음엔 음.. 조금 값이 나가네 했는데 받고나서 완전 생각이 달라졌어요 ㅋㅋ




먼저, 새차 전 제 차량을 보실게요~









내부 짐들부터 쫙~ 뺀다음에 새차시작했습니다!









평소에 차를 깨끗히 쓴다고 쓴게 이정도네요... 제 과거에 반성하게 되는...하하하;;



이걸 어떻게 깨끗하게 청소해 주실까 했는데...



차량 새차하고 있는 직원분 모습입니다!





정말 내부는 거의 새차 살 때와 비슷하게 해주셨어요..




짜잔 이것이 바로 스팀새차!!




차량안에 저런 장비도 있더라구요~ㅎㅎ


스팀의 강력함은 무시무시하네요 ㅎㅎ


모든 찌든때들이 다 없어질 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ㅋㅋ 모두 지워져라!! 때들이여!!


냄새로 좋게 향기나는거 뿌려주시고~ 아 너무 좋다~ 굿굿!!





일반 승용차나 중형차들은 차량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시간 반정도 걸린다고해요~



SUV차량은 2시간??



11시에 시작했는데 1시 15분쯤에 끝났네요... ㄷㄷ;;



정말 한 번도 안쉬고 계속 하셨어요..



정말 깔끔하게 감동스러웠어요ㅠ 남의 차를 자기차처럼 새차해주신다는게 쉽지않은데..







완료된 내부입니다.



정말 깨끗해졌죠?? 새차하고 처음 차를 탔는데 왜지... 왜 내 신발을 벗어버리고 양말로 타고싶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깨끗해서 아... 돈이 비싼게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자! 아직 끝난게 아닙니다!


이제 외부새차하러 가실까요~?


외부는 모든 곳을 스팀으로 해주시는데요 정말 열심히 하셔서 제가 너무 고마웠어요 ㅎㅎ


앞부분에는 벌레들이 떡이돼서 있는것을 어떤 약품?을 뿌려서 지우니까 모두 말끔하게 지워졌더라구요!! 완전신기 ㅋㅋ


저도 제가 새차했을 때는 저런 벌레새끠들은 아무리해서 안지워져서 한계가 있었는데 역시 전문가는 전문가입니다!!


전조등 부분도 깨끗해졌구요~


바퀴 휠까지 세삼하게 청소해주셨어요!ㅎㅎ


역시 청소하면 사람 기분이 좋아지나봐요~ㅎㅎ





이것은 에어필터부분 관청소하는 건데요~


이런건 정말 처음봤습니다 ㅋㅋ


약품처리로 관을 깨끗하게~ 정말 손이 안닿는곳이없네요!








새차 후 외부모습입니다. 어떠신가요~?


자동새차는 구석구석 하기 힘든 곳까지 모두 깨끗~하게 해주셨어요 ㅋㅋ


완전 때들이 다 없어졌네요!


10년 묵은 때들이 다 없어진 기분!!






정말 하는 내내 쉬지도 않으시고, 2시간 내내 새차하시느라 고생하신 직원분에게



감사의 말씀과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어요!!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ㅎㅎ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