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며칠전 비가 오더니 오늘은 하늘이 참 예쁘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날 좋을때 놀러가야하는데..


여러분은 계획 있으신가요?ㅎㅎ


전 며칠전 잠실근처에서 볼일을 봤어요 비록 회사관련한 일이지만..ㅠ


그때 괜찮은 호텔에서 하룻밤 묵었는데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까해요~~


바로 잠실역 체리호텔!


전화번호  02-420-3451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1길 11-15




일단 외부모습을 볼까요?


깔끔한 외관이 눈에 들어오죠?ㅎㅎ





이번에는 로비입니다!


한쪽에는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음식을 따뜻하게 먹기 편하게 생겼어요


음료수도 있고ㅎㅎ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하네요^^






그럼 엘리베이터를 타고 방으로 가볼까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보니 이벤트에 대한 안내도 되있더라구요~ 굳굳:)


이런 서비스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대실은 5번하면 1번꽁짜면... 20프로 할인율이네요~!






방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ㅎㅎ


우선 침실이 있는 곳~





아늑한 인테리어와 부드러운 조명이 넘 좋았어요


침대앞에 큰 티비랑 컴퓨터도 있고 티비랑 컴퓨터를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어서 편했어요


이번에는 세면대에요


욕조 있는 화장실 입구에 있어서 발을 적시지 않고도 씻을 수 있구요ㅎㅎ


그 옆에 변기가 있는 화장실이 있어요ㅎㅎ


그리고 여기 문이 까맣게 되어있어서 부끄러우신 분들께 너무 좋을것 같더라구요 (쑥스)





다음으로는 욕조가 있는 화장실~

인테리어가 깨끗하고 샤워기가 있는 벽면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수압은 만족했습니다!


적당히 쌨어요 ㅎㅎ


약한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아까 받은 세면도구 세트!ㅎㅎ






바디 워시 타월, 칫솔치약세트, 폼클렌징, 등등 없는게 없어서 씻기에도 넘 편했고


티비밑에 이렇게 거울이랑 스킨로션, 심지어 모기약까지ㅎㅎ 있는 센스!ㅎㅎ





저는 여기서 넘 편하게 하루밤 보냈습니다ㅎㅎ

이렇게 맛있는 족발보쌈 세트도 시켜먹었어요ㅋㅋㅋ



여러분도 잠실역 근처에서 편한 하루 보내실곳을 찾는다면 잠실역 체리호텔을 찾아보세요:)!


잠실력이랑 몽촌토성역 근처에 있으니 이동할때 편하실거예요~ㅎㅎ


아니면 롯데월드에서 놀고 묵어도되구요!ㅎㅎ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