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있네요...ㅠ


친구들과 이럴때일수록 쳐지면 안된다고!!


이번 금요일에 친구들이랑 가평으로 물놀이를 갔다왔습니다!ㅎㅎ


가평은 수상레져로 유명하잖아요~ 그중 가평 빠지에서 놀이기구 신나게 타고 왔습니다 ㅎㅎ


이용시간 : 월-일 오전10시 30분~오후6시


문의전화 : 010-2295-5606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이화리 42-1 이화리 32-1~2 번지





바로 도착하자마자 주차장에 주차하고 환복하고 내려갔어요~


되게 넓죠~?ㅎㅎ


놀이기구 타로 고고~







내려가면 물품 보관가는곳과 카운터가 있습니다~


물론 놀이기구 타는곳도있죠!


참고로 샤워장은 주차장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한쪽에 구명조끼를 비치해놨습니다.


꼭 입고 물가에 가셔야해요~


엄청~ 깊거든요!ㅎㅎ





요금표도 빠뜨릴 순 없겠죠~


각 놀이기구를 이용하면 조금 부담되는 금액일 수 있지만


패키지 이용권을 사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ㅎㅎ





밑에는 패키지표입니다~


참고하세요^^


저희는 무제간 이용권으로 다타봤습니다 ㅎㅎ





물놀이 하시기 전에 준수사항을 읽어보시고 가세요~


최근에 가평에서 블롯점프를 하던 50대 남성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블롯점프를 가평에 있는 모든 수상레져에서 이용이 금지되었습니다ㅠ


여러분들도 사고에대해 꼭 경각심을 갖고 물놀이 하셨으면해요~





자~ 이제 물놀이 하러 가볼까요 ㅎㅎ


친구들이 15m 슬라이드를 탈때 밑에서 찍어줬어요 ㅋㅋㅋ


진짜 미끄럼틀 길어서 탈맛나더라구요 ㅋㅋㅋ






다음은 플라이피쉬를 포함한 여러가지 놀이기구도 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플라이피쉬랑 라이더쉽이 제일 스릴있고 빠르고해서 재밌었어요 ㅋㅋ


여러분들도 시원하게 고고싱~?





이 분이 플라이피쉬 태워주셨던 보트 라이더분이신데


멋있죠~?ㅎㅎ


저희가 빡세게 태워달라고 했더니 진짜 멀리까지 갔다왔습니다 ㅋㅋ


호응 좋으면 더 멀리멀리까지 간다고 합니다 ㅋㅋ 쏴리질러~~~





놀이기구 타기전에 기념사진 찰칵~ㅎㅎ


이 놀이기구도 진짜 재밌었어요 ㅋㅋ


중간에 맨 끝에있는 친구 발로 차서 떨어뜨리기도하고 ㅋㅋㅋ


암튼 진짜 꿀잼이였습니다~





이런곳 와서 남는건 사진이죠~ㅎㅎ








3시간정도 진짜 빡시게 탔더니 배가 너무고파서 라면이랑 맥주를 사먹었어요 ㅎㅎ


메뉴판입니다~ㅎㅎ




뽀글이라면과 컵라면을 파는데 뽀글이가 더 맛있기에!ㅎㅎ


이렇게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먹기전에 찰칵~ㅎㅎ


진짜 맛있어보이죠~


이렇게 먹다보니 어릴적 물놀이 하다가 엄마가 라면먹으로 불러준게 기억나더라구요 ㅎㅎ


그때나 지금이나 라면의맛은 맛있네요 ㅋㅋ





너무 재밌었다 친구들아~ㅎㅎ


다음에 갔을땐 웨이크보드 배워보자꾸나 ㅋㅋ


기념사진 많이 남겨서 좋았네요~ㅎㅎ


또가자~!



가평 수상레져 빠지 추천해요~


친구분들이나 연인과 또는 가족과 좋은 추억 만들어보세요~^^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ㅎㅎ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