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8월 휴가시즌 잘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이번에 여자친구와 친구들까지 가평으로 물놀이 갔다왔습니다 :)


바로 가평 물놀이 수상레저!



전화번호 031-584-8616

운영시간은 09:00~18:00

(점심 break time은 12:00~13:00 입니다!)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 498-1



짠 도착하자마자 전체사진입니다ㅎㅎ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이렇게 생겼어요


한쪽에는 매점과 결제하는 카운터가 있고 다른쪽에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2층에도 테이블과 파라솔이 있어서 앉을 자리는 꽤 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물가에는 이렇게!





물놀이 기구들이 있어서 여기서 놀 수 있구요ㅎㅎ


물놀이기구 그 옆으로는 일명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플라잉피쉬 등등 여러 종류의 놀이기구가 잔뜩 있었습니다ㅎㅎ








밑에는 놀이기구들이예요~ㅎㅎ









저희도 자리를 잡고 메뉴를 봤습니다.





안전수칙! 중요하죠~


한번 읽고가요~






3시간짜리를 끊고 안전을 위해 제공해주는 구명조끼와 헬맷을 썼습니다.






구명조끼입고 수상레져 내부를 한번 돌아봤어요~


오픈한지 2달밖에 안되서 모든 제품이 새거였어요~!


완전짱!ㅎㅎ







그리고 바나나보트를 시작으로 본격 물놀이를 즐겼습니다ㅋㅋ

(근데 보트들이 굉장히 새거 였습니다. 손잡이 부분에서 티가 나더라구요ㅎㅎ)


보트를 몰아주시는 분께서 굉장히 운전을 잘해주셔서 물에도 빠졌습니다ㅋㅋ


완급 조절을 잘 해주셔서 저희가 더 세게요! 라고 하면 짜릿하게 해주시고ㅋㅋ





무섭다고 하면 즐길 수 있을 정도로 해주시더라구요ㅋㅋ


저희가 놀고 있는 모습 한번 보실래요?ㅋㅋ





실컷 타다보니 점심시간이 와서 라면과 맥주를 시켜먹었습니다.

(라면은 3000원, 맥주는 3000원 입니다.)





기념샷 하나~ㅎㅎ





밥을 맛있게 먹고 잠시 웨이크보드를 탔습니다.






여기 이렇게

웨이크보드나 수상스키를 이용시에는 쿠폰이 나오는데 이걸 모아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 놀고 옆에 있던 샤워실에서 샤워를 했는데 샤워실이 굉장히 깨끗하더라구요~!


한쪽에는 세탁기도 있어서 수영복을 탈수할 수도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올 여름 가평에서 하는 물놀이를 찾고 있으시다면


가평 물놀이 수상레저를 찾아보세요!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