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름시즌이 다가오면서 저희 존슨콘트롤즈(구 동방전자) 서비스팀은 남들보다


조금 앞당겨서 워크샵을 갔다왔습니다.


한참 피크때 가면 사람들도 많고 북적북적하니까 미리 다녀오는게 짱이죵~~ㅋㅋㅋ


진짜 더울땐 집에서 에어컨 쐐면서 수박먹는게 최고아닙니꽈ㅋㅋ


이번에 가서 족구도 하고, 고기에 장어에 닭볶음탕까지!!


정말 호화스러운? 워크샵이였어요 ㅎㅎ


족구 저희 팀이 다이겼습니다!!


우리팀 막내가 들어왔는데 족구 잘하더라구요~



아주 칭찬해!






장어와 목살!


비주얼 최강이죠~





서비스팀 파이팅~!~!





밤에 야무지게 불꽃놀이까지 ㅋㅋ





밤엔 뭐니뭐니해도 술한잔이죠~


전 먼저 취해서 가버렸네요...ㅋㅋ


이런 사진이..ㅠ





이놈은 고기냄새맡고와서 술자리 끝날때까지 자리를 지키더라구요 ㅋㅋ


장어와 목살 많이 던져줬죠..ㅋㅋ


아주 맛있게 먹어줬던 기억이.. 참 귀여웠는데~~



2019년 워크샵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정말 재밌는 1박 2일 워크샵이였는데요.


가을에 운동회식으로 한 번 더 모였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경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