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는 크리스마스 이브였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지요!


이웃님들도 메리 크리스마스~!


가족, 연인, 친구, 친척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늘의 포스팅은 색다른 이색 데이트를 다녀와서 보여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ㅎㅎ





두둥~ 이곳은 같이 온 일행과 같이(평균4~5명)

들어가서 퀴즈를 풀고 방에서 탈출하는 카페? 같은곳이예요.


뭔가 문부터 심상치 않죠?ㅎㅎ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1시간동안 방안에 갇히게 됩니다.


그동안 방안에있는 몇가지 단서들을 가지고 방을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여러분의 두뇌플레이와 협동심이 중요하죠!ㅎㅎ






데코는 이렇게 예쁘게 해놨네요~ㅎㅎ






여러 사람들이 인증샷을 남긴사진들까지 있네요~ 인기가 많나봐요~ㅎㅎ






전반적인 내용을 볼 수 있는 기사내용입니다.

들어가기전에 읽어보고 가면 단서에 도움이 될까요~?ㅎㅎ



이 미러 이스케이프를 들어가기 전에는 서약서에 서명을 해야합니다.


(여자친구는 이 서약서를 무서워하더군요..ㅋㅋㅋ 계약서 쓰는거 자체를 무서워하는듯..)


미러 이스케이프의 룰이나 게임 정보도 어찌보면 저작권이기에 함부러 발설하지 않겠다라는?ㅎㅎ



무섭다ㅠ


그래서 포스팅도 여기까지밖에 못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가보셔서 경험해보시길!


전 나름 재밌었어요~ㅎㅎ

posted by 경원구